SERVER HEALTH CHECK: OK
1
영화이야기
ID/PW 찾기 회원가입

[유튜브O]  곧 유튜브를 통해 여러 스트리밍 서비스를 볼 수 있습니다

 
  2760
2022-08-16 09:04:44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https://www.whathifi.com/news/you-could-soon-buy-streaming-service-subscriptions-through-youtube

 

곧 YouTube를 통해 스트리밍 서비스 구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비디오 마켓 플레이스"가 진행 중이라고 주장됩니다.



YouTube는 사용자가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 호스트에 대한 구독을 구매할 수 있는 "채널 스토어"를 구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Wall Street Journal 은 YouTube의 "스트리밍 비디오 시장"이 "최소 18개월 동안 작업 중"이며 빠르면 올 가을/가을에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HBO Max , Showtime 및 AMC+는 이미 미국 YouTube TV 구독에 대한 추가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YouTube는 더 넓은(아마도 전 세계적으로) 출시를 위해 채널 스토어를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WSJ 는 자세히 다루지 않지만 Netflix, Disney Plus 및 Amazon Prime Video와 같은 것들이 YouTube의 일품 스트리밍 메뉴에 올라 오는 것을 보고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


YouTube가 각 파트너와 약관에 동의할 수 있는 경우입니다. 상황에 정통한 한 소식통은 WSJ 에 "유튜브는 스트리밍 파트너와 구독 수익 분할에 대해 논의하고 있지만 각 파트너에 따라 조건이 크게 다를 수 있다"고 말했다.


YouTube의 채널 스토어가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지만 "쇼 또는 영화 예고편"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아이디어는 시청자를 유혹하고 버튼을 탭하여 관련 스트리밍 서비스를 구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채널 스토어에 대한 계획은 WSJ 가 "경쟁이 없는 미국 시장"이라고 부르는  가입자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최근에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


기묘한 이야기 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넷플릭스는 지난 분기에 100만 명의 가입자를 잃었고 라이벌 아마존 프라임 은 최근 589,000 명의 영국 가구를 잃었습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1
Comment
5
2022-08-16 12:38:12

중간에서 통행료 받겠다는 것같은데요.
이미 공룡인데 다 해먹겠다는거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