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영화뉴스]  픽사 [엘리멘탈] 소셜 미디어 첫 반응 모음

 
3
  2180
Updated at 2023-05-28 10:36:14

 

Matt Neglia

"근래 픽사에서 잘 만든 작품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픽사 최고 작품이다. 영리하고 감동적인 러브 스토리는 관객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관객을 울릴 것이다. 매우 멋진 애니매이션으로 이민자 부모들에게 감동적인 찬사를 보낸다."

 

Nikki Fowler

"피터 손의 [엘리멘탈]은 순수한 꿈이자 칸 영화제의 완벽한 엔딩이다. 다채롭고 활기차고 열정적이고 유려한, 영리한 애니매이션이고, 자기애, 용기, 진정한 자신을 살아가며 그 길을 따라가면서 사랑에 빠지는 것에 관한 훌륭한 이야기다. 팬들은 엠버의 따뜻한 무조건적인 사랑과 그녀의 패셔너블한 메탈릭 의상에 열광할 것이다. + 이 굉장한 여정에서 넘쳐나는 마음을 지닌 웨이드도. 완전한 마법이고 사운드트랙도 놀랍다."

 

LukeHearfield

"[엘리멘탈]은 믿고 보는 픽사의 생동감 있는 애니매이션 & 상상력의 조화로 밝게 타오른다. 이야기는 이전에 나온 것이지만(불과 물이 들어간 주토피아 같다) 매력적인 캐릭터들, 창의적인 세트피스가 있으며 토머스 뉴먼의 멋진 음악은 영적이다."

 

bamfpire

"[주토피아]의 복사품 같다, 거기에서 너무 많은 것을 빌렸다. 메시지도 너무 무겁다. 일반적인 이민자 이야기를 또 고른 것은 서투른 것처럼 느껴진다. 그래도 애니매이션은 아름답고 음악이 마법과도 같다. 맘에 드는 부분이 많지만 완벽하지는 않다."

 

Atom

"순수한 마법. 매력적이고 웃기고 통렬하다! 토이 스토리, 지브리, 스파이더버스 등등에게 미안하다. 감동적인 진한 비주얼과 함께 새로운 애니매이션 왕이 나타났다. 단지 또 하나의 카툰이 아니다, 역대 픽사 최고다!"

 

Alex B.

"픽사의 [엘리멘탈]을 재밌게 봤다, 비록 내가 바라던 높이에 도달하지는 못했지만 말이다. 자신만의 길을 나아가는 이야기는 그간 많이 봐왔던 것이다. 나중에 재감상할 예정이지만, 첫 감상에서 나를 완전히 사로잡지는 못했다. 그래도 탐험하고픈 매우 아름다운 픽사의 새로운 세계다."

 

Jason Gorber

"서로 다른 문화 간의 사랑, 가족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살기, 답답한 상황 등을 최대한 활용하는 이야기다. 애니매이션은 독특하게 유려하며, 시각적으로 풍부한 방식으로 캐릭터들을 보여준다."

 

DiegoCalvaStan

"훌륭하다. 애니매이션은 아름답고, 등장인물들은 사랑스럽고, 세계관은 풍부하다. 재밌고 창의적이고 감동적이다. 픽사가 다시 전성기를 맞았다. 개봉하면 꼭 봐라, 충분히 알려질 가치가 있다. 피터 손에게 고맙다."

님의 서명
혐오는 광기다.
3
Comments
1
2023-05-28 10:25:43

피터손 작품이군요...
전작이 굿다이노....
웨스트사이드 스토리 같은 내용일라나요?
물과 불의 사랑?

WR
2023-05-28 10:37:58

예고편 보니 그런 느낌이네요.

1
2023-05-28 13:40:49

픽사의 영화라면 언제까지나 얼마든지 계속 보고 싶네요. 앞으로도 모두를 위한 작품들을 계속 만들어만 준다면 너무나 고마울 것 같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