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영화뉴스]  '휴가' 이란희 감독 '차기작은 특성화고 학생에 대한 이야기'

 
3
  874
Updated at 2022-11-30 11:18:37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221129010005236

 

그는 현재 다음 작품의 시나리오를 쓰기 위한 작업을 시작했다. 특성화 고등학교 학생에 대한 이야기다. '휴가'에서도 특성화고 실습생의 이야기가 잠시 등장하는데 반향이 컸다고 한다.

 

그는 자신만의 지향점을 지켜가면서 이야기를 모으고 영화를 만드는 방식이 이제는 정착되고 있는 것 같아 조금씩 확신이 든다고 했다.

"처음에 영화 시작하면서는 그냥 영화를 완성하는 것 자체가 목표였던 시기가 있었던 것 같아요. 그다음에는 누군가한테 보여줄 수 있는 작품을 만드는 게 목표였던 시기도 있었던 것 같아요. 어쨌든 저는 이렇게 책상에 앉아서 상상으로 영화를 만드는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최대한 실제로 존재하고 있는 사람들을 만나서 이제 그 사람들이 사는 얘기를 듣고 보고 해서 거기에 기초해서 이야기를 만드는 사람이에요. 눈에 꽂히고 마음이 가는 어떤 사람들, 그 사람들의 일상과 삶 그런 것들을 우리가 사는 사회적 배경 아래서 이뤄지고 있는 것인지 계속 연구하는 것. 또 그러한 것을 영화로 만들어서 보여주고, 영화를 보시는 분들은 또 자기 삶과 연관 지어서 볼 수 있는 그런 보편성까지 갖고 있는 영화를 만들겠습니다."

 

 

현재 시나리오를 쓰기 위한 작업 시작 단계라고 하네요.

차기작에서는 특성화 고등학교 학생에 대한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