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게] 왜들 인어공주가지고 싸울까요?
제 개인적 생각은 "이번에 나온 디즈니 영화가 마음에 안든다" 입니다. 이에 대해서 반대 의견이 있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 반대의견이 "난 다르다 이번에 나온 디즈니 인어공주 실사영화 마음에 든다"라면 뭐 서로 의견을 나눌수도 있고 그냥 서로 서로 흥칫뿡하고 끝낼 수 있을겁니다. 그런데
문제가 되는 소위 반대?의견이라는게 "네가 마음아 안든다는것은 '틀린'것이다"라는 겁니다. 그러면서 뭐 납득할수 없는 여러 이론을 들먹이면서 자꾸 자기 생각을 강요합니다. 그냥 자기가 좋으면 좋다고 하면 됩니다. 왜 자꾸 다른 의견의 사람에게 "틀렸다"고 윽박지를까요?
더군다나 그런분들의 주장을 단순화 하면 혐오하지 말라고 하는 것인데 그런데 자신은 타인을 혐오하고 조롱하는 표현으로 가득찬 글을 씁니다.
아름다움은 모두 각자의 느끼는 거죠. 자기가 보기에 이쁜걸 다른사람도 이쁘게 봐야할 의무같은건 없습니다. 그렇다고 자기 마음에 안드는 대상을 마구 깍아내리고 욕을 하면 안되겠죠. 그런데 제가 모든글을 다 꼼꼼히 보지 않아서 못본것일수는 있겠지만 적어도 DP에서 혐오표현까지 하는 분은 아직까지 본 기억을 없습니다. 절대 혐오표현을 쓰면 안되죠. 그런데 어디서들 그렇게 다른데 올라온 혐오댓글들을 모아오시는지 모르겠네요. 그런글 보는것도 참 편치는 않네요.
그래서 좀 부탁을 드리는데 왜 이번 디즈니 인어공주가 좋은지 많은 글 써주세요. 싫다는 사람들 협오하는 글 말구요. 좋은글 많으면 좋죠. 그리고 또 그런 글에 쫒아가서 또 자기는 왜 마음에 안드는지 장황하게 쓰지 마세요. 좋다는 분들 기분나쁘게 그러면 안됩니다.
글쓰기 |
정말 맞는 말씀이십니다
난 이게 이래서 이게 좋다 라면 문제가 없는데
당신이 이것을 싫어 하는 것은 틀린 것이다,
반드시 당신의 잘못된 생각을 바로잡아 주고야 말겠어
라는 태도인데요
왜 우리는 못배운 사람 취급받고
가르침을 받아야 됩니까
다 같은 성인들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