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영게]  [인어공주]씨네21 20자평.jpg

 
10
  4443
Updated at 2023-05-26 16:44:45


아니 평시기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엌ㅋㅋㅋ


님의 서명
끄앙숨즴 ㅠㅠ
15
Comments
1
2023-05-26 16:11:19

그냥저냥 무난하게 나온 평점이네요. 디즈니는 흥행에 대한 의지가 없어보이는.

3
2023-05-26 16:17:01

때낀 수족관 딱는 기분이면 좋을수도 나쁠수도.....

8
2023-05-26 16:17:22

나름 국어엔 자신 있었는데 몇몇 평들은 뭔 소리인지 모르겠...

4
2023-05-26 17:09:22

그러게요

.........

유용한 각색,지금 바로 여기 필요한 동화

.........

이게 무슨 말인지...

꼭 이렇게 어렵게 써야 하는 걸까요

3
2023-05-26 16:31:59

헐 때낀 수족관 ㅋㅋ 역대급 멘트 ㅋㅋ

1
2023-05-26 16:47:24

박평식 평론가의 때낀 수족관 닦는 기분이라는게 무슨 의미일까요? 

2
2023-05-26 17:05:02

본편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예고편 보면 바닷속 풍경이 뭔가 탁하고 어두운 느낌이 들어서 저 평 보고 확 와닿는 느낌입니다. 

 

물론 그거땜에 쓴 평은 아니겠지만...ㅎㅎㅎ

1
2023-05-26 17:06:10

저도 처음에는 그런 생각을 했는데 그렇다면 때낀 수족관을 보는 기분이라고 해야하지 않나 싶어서요. 닦는 기분이라는게 무슨 의미일지 궁금하네요.  

2023-05-26 17:10:11

아.. 그러네요. 근데 아무튼 박평식 평론가 기준으로도 4점이면 낮은 점수인거겠죠? 

2023-05-26 17:13:16

보통 박평식 평론가 3점이면 "볼만한가보네", "나쁘지 않나보네" 하더라고요.

1
Updated at 2023-05-26 18:50:35 (218.*.*.59)

3점이 아니라 별3개(6점)이요

2
Updated at 2023-05-26 17:19:41

박평식 평점 기준 (나무위키)

2023-05-27 08:06:18

좋게는 안본게 확실하네요.

3
2023-05-26 17:16:33

평식이형 4점따리는 7광구, 웅남이 정도 있네요

2023-05-27 11:24:52

썩토 audience score 95%. 거기 사람들은 좋게 보고 있는거 같네요. 토마토 지수는 67%로 안좋은데. 실제 관람객들은 평가가 좋은듯..

 
24-04-13
2
956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