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이제 온쿄, 파이오니아, 인테그라 리시버 Dirac 라이브 베이스 컨트롤 사용 가능

 
1
  907
Updated at 2023-06-09 15:54:45

안녕하십니까!! 심심해❤️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제 온쿄, 파이오니아, 인테그라 AV 리시버에서 Dirac 라이브 베이스 컨트롤 사용 가능



이제 온쿄, 파이오니아, 인테그라의 프리미엄 리시버에 Dirac 라이브 베이스 컨트롤 옵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 최적화 소프트웨어의 가격은 349달러에서 499달러 사이입니다.



새로운 기능: 디락 라이브 베이스 컨트롤

 

사운드 최적화 분야의 혁신으로 유명한 스웨덴 기업 Dirac이 최신 기술인 Dirac 라이브 베이스 컨트롤을 출시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사운드를 세세한 부분까지 제어하고 최적화할 수 있어 탁월한 청취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Dirac 라이브 베이스 컨트롤 기능은 사용자에게 전례 없는 저음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각 서브우퍼의 측정 및 위치 데이터를 사용하여 조정하고 저음이 실내 전체에 고르게 분포되도록 합니다. 또한 이 기능은 서브우퍼와 메인 스피커 출력 사이의 타이밍을 보정하여 정확한 오디오 재생을 보장합니다. 이 기술 덕분에 사운드 시스템의 성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고 실내 어느 곳에나 서브우퍼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AV 리시버와 통합

 

라이브 베이스 컨트롤 기능은 이제 온쿄, 파이오니어 엘리트, 인테그라의 하이엔드 AV 리시버에서 라이센스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이 기능은 인기 있는 Dirac 라이브 룸 음향 보정 시스템을 보완하고 사운드 경험을 더욱 최적화합니다:

 

 

11.2채널 온쿄 TX-RZ70

 

가장 안목 있는 사용자도 감동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Onkyo TX-RZ70의 프리미엄 기능

 

온쿄 TX-RZ70은 공장 출하 시 Dirac 라이브 룸 보정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이제 Dirac 라이브 베이스 컨트롤 기능도 탑재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최적화된 저음 제어와 향상된 실내 조정 기능을 제공하여 탁월한 청취 환경을 제공합니다.

 

 

11.4채널 파이오니어 엘리트 VSX-LX805

 

새로운 Elite VSX-LX805 11.4 AV 리시버

 

이제 11.4채널 AV 리시버 파이오니어 엘리트 VSX-LX805에 Dirac 라이브 베이스 컨트롤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그 결과 저음 성능이 향상되어 균형 잡힌 공간감 넘치는 사운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11.4채널 인테그라 DRX-8.4

 

AV 플래그십 Integra DRX 8.4

 

마찬가지로 11.4채널 리시버인 Integra DRX-8.4에는 이제 Dirac 라이브 베이스 컨트롤이 탑재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정밀한 저음 제어와 최적의 실내 조정을 통해 홈 시어터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비용

 

Dirac 라이브 베이스 컨트롤 통합 비용은 필요에 따라 다릅니다. 단일 서브우퍼 버전은 349달러, 다중 서브우퍼 버전은 499달러입니다.

 

 

Dirac 라이브 베이스 컨트롤의 장점

 

디락 라이브 베이스 컨트롤은 저음 경험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오디오 품질을 개선하는 데에도 기여합니다. 저음 향상 외에도 음원의 로컬라이제이션을 개선하고 음악과 음성의 선명도와 명료도를 높여줍니다. Onkyo, Pioneer, Pioneer Elite 및 Integra 브랜드는 클립쉬를 소유하고 있는 Voxx International Corporation의 자회사인 Premium Audio Company에 속해 있습니다.


Dirac 및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irac.com을 방문하십시오. Dirac 라이브 베이스 컨트롤 라이선스를 구매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1
Comment
1
2023-06-09 19:03:26

 다 좋은데, 최상위 DRX 8.4 도 '독립' 서브우퍼는 2개까지만 지원이라,
뭔가 500달러 쓰고 손해보는 기분이에요-_-;;

데논은 어디부터 DLBC 해줄지는 모르지만(3800? 4800? a1h?)

어쨌든 서브우퍼 4개 독립이라,

500달러 쓰는 보람이 있는데 말이죠^^

 

사실 가정에서 듀얼 서브우퍼만 해도 드물긴 하죠-_-;;

저는 트리플 섭퍼를 시도중인데, 
DRX 8.4가 섭퍼2개 지원 빼곤 다 맘에 듭니다. 근데 그게 포인트라서 DRX못사겠어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