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HIFI]  [스피커소송]3년만에 프랑스본사로부터 메일이 왔습니다 !!!

 
14
  4284
Updated at 2023-06-08 17:02:44

 

어제 해외포럼에도 제 스피커의 측정치를 올렸드랬죠,

그리고 링크를 ceo와 해외영업담당에게도 메일로

보냈죠, 지난 3년간 메일을 보내도 읽씹만 했는데

아침에 보니 메일이 와있는 겁니다 !!!

 

그러나 어쩌죠,

hello 그담 소송중인 수입원사장의 이름이

적혀있는겁니다 ㅎㅎㅎ 완전 ㅂ ㅅ

너 메일 잘못보냈더라하고 친절하게 답장도 해줬습니다.

 

내용은 이렇습니다.

 

R and D팀에(아마도 자사팀) 기술적 데이터로

답변하기 위해 요청할까 ?

 

완전 양아가 따로 없죠 ? 이렇게 측정치기

불량을 말해주는데 어떤 기술적 데이터가 있을까요 ?

결론은 수입원이나 프랑스제조사나 똑같다는

것입니다.

프랑스제조사는 재판결과를 기다리면서 간을

보는 중이겠죠.

팔면 끝이라는 태도, 결론은 어쨌거나 피해야할

브랜드임이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항소기일이 잡혔습니다, 6월 23일로

 

아래는 이메일캡춰입니다.



31
Comments
2023-06-08 16:58:30

모른척 그렇게 해달라고 해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R
1
2023-06-08 17:00:19

ㅎㅎㅎㅎㅎ 너 메일 잘못보냈더라 하고 답 보냈습니다 

2023-06-08 17:21:16

이것도 소송에 이용 할수 있을까요....

WR
2023-06-08 17:32:35

큰 영향은 없을듯 합니다~

8
2023-06-08 17:24:35

불매운동을 해야겠네요

WR
6
2023-06-08 17:33:43

네, 불매운동이 답입니다. 지네브랜드 레퍼런스 모델구매자한테 블랙컨슈머 취급하는 양아업체니까요~

2023-06-08 17:35:10

 이름을 착각하고, 수입사 사장이 보낸줄 알고,

프랑스에서 답장을 했군요

 

야, 내가 측정해보니까 이렇던데?

응? 우리 연구팀에 그 자료 보내볼까? 

WR
1
2023-06-08 17:41:41

글쎄요, 최초 프랑스ceo와 해외영업담당에게 위의 제목으로 메일을 보내고 해외포럼의 게시글 링크와

우리나라 포럼의 게시글 링크를 보냈습니다.  그 내용이 하단에 있는데 완전 바보인가봅니다 ㅎㅎㅎ

3
2023-06-08 17:39:45

정말 고생 많이 하시네요.

저런 양아치 같은 수입상은 뭐 여기저기 있을법하지만, 제 생각에 더 큰 문제는 저런 수입상이 양아치짓을 해도 합법적으로 활개치도록 날개를 달아주는 사법부가 더 문제라 봐요. 알량한 지식으로 말같지도 않은 판결을 내려 피해자만 고통스럽게 만들고, 돈 시간 더 쓰게 만들고...지네들 밥벌이로 일부러 그러는 것이라는 설도 많지만 거기까지는 생각 안 하렵니다.

알량한 일개 소비자인 제가 움직여봐야 큰 반향은 없겠지만 어쨌든 저도 저 회사 물건은 저 뿐만 아니고 주위에 다 불매시키겠습니다.

WR
3
Updated at 2023-06-08 17:44:40

네, 소송의 승패는 이제 저한테 중요하지 않구요, 궁극적으로 많은 분들이 알게되어 저 프랑스 양아 브랜드가 우리나라에서 사라지는 계기가 되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

13
2023-06-08 17:41:23

포...이 브랜드는 앞으로도 쭈욱 피해야겠네요.

WR
2
2023-06-08 17:44:11

네, 널리 알려주세요 !!!

12
2023-06-08 18:41:20

 칼은 위험한 물건입니다 

 
WR
2
2023-06-08 19:30:48

위험한 것들은 다 없애 버려야 됩니다 !!!

2
2023-06-09 19:51:23

이쪽 시장에 지식이 없어서 그런데...
혹시 네개의 칼인가요?

2
2023-06-08 18:57:03

안써본 스피커인데 앞으로도 안써야겠네요
위로드립니다

WR
1
2023-06-08 19:31:37

네, 믿고 거르셔도 될 듯합니다, 위로 감사 드립니다!!!

2023-06-08 19:07:07

 중요한 건 저들도 나름 맘고생 중이라는 것..

적어도 아무렇지 않아보이진 않네요.

WR
1
2023-06-08 19:34:21

네, 간을 보고 있긴 하지만 속내가 너무 티가 납니다, 메일을 보내면 현지 새벽 5시 라도 답은 없지만 바로 보거든요, 어쩜 그렇게 어리석을까요 ㅎㅎㅎ

Updated at 2023-06-08 19:47:36

으아…쓰고 있는데..갈아타야 할려나요…
중급 모델이긴 하지만요..
돈 좀 모으면 생각해봐야겠네요.

WR
1
2023-06-08 20:38:55

현재 유저들, 물론 저포함이죠, 에겐 좀 어쩔수 없을듯 합니다. 유닛이라도 나가면 수리도 어렵고 추후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3
2023-06-08 21:07:52

고생이 많으십니다. 덕분에 저도 제껴야할 업체 리스트에 포함!

WR
1
2023-06-08 21:15:41

네 잘 하셨습니다, 더불어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3-06-08 23:48:46

지금은 엘락 사용중이지만
다음에 사용해보고 싶은 브랜드였는데
에휴….이젠 쳐다도 안봐야겠습니다.

WR
3
2023-06-09 08:04:00

네, 잘 생각하셨습니다 !!! 이 브랜드 말고 사후 관리 잘 되는 스피커 많습니다~

1
2023-06-09 07:58:02

프랑스. KTX팔아먹을때부터 알아봤죠.

WR
2
2023-06-09 08:04:38

그러고 보니 그러네요, 프랑스가 너무 싫어 집니다…

2
2023-06-09 13:42:37

아이고 업체도 안쪽팔리나 모르겠네요.
업체에 이어 브랜드도 블랙리스트에 올리실 분들 많겠네요.
오래전이지만 저는 헤드폰 수리는 하지 않는다는 대응에 업체와 브랜드 모두 손절했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WR
2023-06-09 14:26:46

네, 이기회에 말도 안되는 행동을 하는 수입원과 프랑스제조사 모두 국내에서 사라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2023-06-10 21:04:11

가성비로 눈에 밟히는 브랜드이긴 한데 다른 제품도 많아서.. 이미 갈아탔죠 ㅎㅎ

WR
2023-06-11 00:00:07

잘 하셨습니다, 좋은 제품 많아요 ~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