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TV‧모니터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iFi, 신형 스트리밍 DAC Neo Stream 출시

 
1
  1484
2022-09-28 12:47:51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whathifi.com/news/ifi-adds-versatile-neo-stream-high-res-dac-and-music-streamer-to-its-repertoire


iFi는 레퍼토리에 다목적 Neo Stream 고해상도 DAC 및 음악 스트리머를 추가합니다.


DSD, MQA 및 Wi-Fi 스트리밍이 모두 지원됩니다.



iFi는 중급 수준의 Neo 제품군에 새로운 항목을 추가했습니다. 

iFi Neo Stream 은 독점 기술과 다양한 스트리밍 기능을 결합 하여 디지털 라이브러리에서 최고 수준의 고해상도 오디오를 재생하는 DAC 및 음악 스트리머 입니다.


Neo Stream은 처음부터 "고품질 오디오 스트리밍의 유일한 목적"으로 설계 및 개발된 최신 버전의 iFi 자체 네트워킹 스트리밍 엔진을 특징으로 합니다. 쿼드 코어 ARM Cortex 프로세서 및 Linus 기반 OS를 기반으로 구축된 오픈 소스 플랫폼입니다. 이를 통해 iFi는 새로운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을 발전시키고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한편, 가장 중요한 DAC 단계는 Neo Stream의 형제인 Neo iDSD 를 포함하여 회사 제품 전반에 걸쳐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Burr-Brown 칩을 기반으로 합니다 . iDSD와 마찬가지로 XMOS 칩셋은 디지털 입력을 통해 수신된 모든 오디오 데이터를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iFi의 사내 팀은 16코어 XMOS 마이크로컨트롤러를 프로그래밍하여 "음질을 최적화하고 Burr-Brown DAC와의 완벽한 파트너십을 보장"한다고 iFi는 말합니다.


DSD 를 포함한 고해상도 파일로 가득 찬 라이브러리가 있다면 운이 좋은 것입니다. iFi Neo Stream의 고해상도 오디오 지원은 인상적입니다. 단일 및 이중 속도 DXD 파일을 포함하여 PCM 및 DSD512에서 최대 32비트/768kHz입니다. 이 모든 풀 팻 고해상도 파일은 이더넷 및 USB 유선 연결을 통해 지원될 뿐만 아니라 Wi-Fi에서도 지원됩니다. 

단, 최대 강도에서 작동하는 매우 안정적인 5GHz 신호가 있어야 합니다. 또한 유선 인터넷 연결을 위해 iFi의 독점적인 "광 LA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표준 이더넷에 비해 "초고해상도 오디오의 완벽한 비트 전송"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컴팩트한 Neo Stream은 기존 하이파이 또는 데스크탑 시스템에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별도의 증폭이 필요할 뿐입니다. 스테레오 앰프 또는 한 쌍의 활성 스피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하이파이 시스템의 네트워크 브리지로 사용하여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방식으로 Wi-Fi 및 스트리밍 요구 사항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출시 당시 iFi Neo Stream은 wi-fi, AirPlay, 통합 Tidal Connect 및 Spotify Connect , 로컬에 저장된 파일을 스트리밍하기 위한 DLNA/UPnP 호환성(지원되는 앱 사용)과 같은 현대 디지털 스트리머에 적합한 기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Roon Ready 및 MQA 인증도 받았습니다 .


"Stream-iFi" 앱을 사용하여 네트워크에 연결된 NAS 드라이브의 트랙을 설정하고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물리적 연결에는 1.4mm 밸런스 aux 및 스테레오 RCA 출력 한 쌍이 포함됩니다. 최대 768kHz PCM 및 DSD512의 "초해상도" 디지털 파일을 지원하는 USB-A 3.0 포트 및 HDMI-I2S와 함께 광학, 동축 및 AES/EBU 디지털 출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최대 192kHz PCM 지원).


또한 내부 DAC의 4채널 True Native 설계 덕분에 PCM 및 DSD 파일이 별도의 경로를 사용합니다. 이렇게 하면 파일, 특히 DSD가 아날로그 변환까지 '비트 퍼펙트' 상태로 유지됩니다. Neo Stream은 또한 가장 깨끗하고 순수한 오디오 신호를 전달하기 위해 디지털 입력 전반에 걸쳐 iFi의 최신 지터 감소 및 노이즈 제거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Neo 제품군의 미적 감각을 유지하기 위해 Neo Stream은 컴팩트한 알루미늄 케이스워크를 가지고 있으며 공간에 더 잘 맞도록 수평 또는 수직으로 배치할 수 있으며 2인치 TFT 컬러 디스플레이가 그에 따라 방향을 조정합니다.


iFi Neo Stream은 현재 £1299 / $1299 / AU$1999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1
Comment
1
2022-09-29 08:53:23

디자인이 올드하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