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오디오]  오디오프로 C10 MkII VS B&O A1 2세대 스테레오 페어링

 
  460
2022-09-22 16:26:34

집에서 음감용으로 간단한 스피커를 장만하려고 했는데,

 

원래는 오디오프로 C10 MkII 의 에어플레이를 통해 음악감상을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 서핑중 뱅앤울룹슨의 블루투스 스피커인 A1 2세대 두대를 구입하여 스테레오 페어링을 하면 엄청나게 좋다는 리뷰글을 보게 되어서요 ㅠㅠ 그뒤로 둘 사이에서 엄청 고민하고 있는 중입니다.

 

A1 두개랑 C10 MkII 의 가격도 거의 비슷한 수준이고

두 제품다 좋다는 리뷰밖에 없어서 혹시 실제로 사용하신 분들의 의견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C10 MkII 의 장점은 에어플레이나 크롬캐스트 같이 와이파이 방식으로 연결이 가능하다는 점이겠고,

A1의 장점은 아무래도 들고 다닐수 있고(두개이면 무게가 있어서 항상 들고 다닐수는 없겠지만),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으니 캠핑이나 뭐 다른곳에서도 들으려면 들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네요.

 

현재로서는 비오는날 베란다로 따로 가져가서 비를보며 음악감상을 할수 있다는점 때문에 A1 두개 구입에 마음이 쏠리기는 하는데... 혹시 휴대성의 장점을 버리고서라도 C10 MkII 을 선택할만한 음감상의 차이점이 있을까요?

 

 

1
Comment
2022-09-23 09:40:49

  캠핑용으로 사용하시는것은 별도의 전용스피커(작은거) 구매하시는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차박이시면 모르겠지만 오토캠핑은 사람들이 넘 많아 스피커 소리 울리기도 어럽고, 공간을 작게 차지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