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FRS 가멍라웨다 부레이도
한 게시물만에 조강지처 시리즈로 돌아온 해외루리입니다.
하지만 역시 조강지처는 특별하죠.
오늘은...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50030287
이 작품만 완벽히 청해가 가능하다면 그 어떤 일본어도 문제없이 소화해낼 수 있다는,
일본어 교재로서도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는 걸작
주연배우들의 메소드 연기는 헐리우드를 씹어먹을 엄청난 수준의 바로 그 화제의 작품
가멍라웨다
부레이도
https://namu.wiki/w/%EC%98%A8%EB%91%90%EB%A3%A8%EC%96%B4
를 조립해봤습니다.
사실 이 라이더는 완성형 피규어 라인업 s.h.figuarts로도 나와있습니다만..
거진 10여년전 출시모델이라 그런지, 조형이 상당히 좋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동안 만들었던 프라도, 포제 류우키 파이즈 카부토 아기토 에그제이드 W 블랙 오즈만 남기고 처분해버렸는데...(...쓰고 보니 남긴게 더 많네요)
완성샷을 보니 실물이 너무 잘나온 것 같아, 프라 안하겠다는 다짐을 저버리고 다시 한번 도전해보았습니다.
박스아트부터 멋있네요.
런너는 적절한 양입니다.
은색 파츠가 상당히 고급지게 나와있었던 것도 구매를 결정한 배경이었네요.
색분할도 잘되어있습니다.
씰이 좀 많습니다.
얼굴 '앞면'을 만드는데만 이렇게 파츠 분할이 되어있습니다.
거기에 옆면 x 2, 턱, 뒷통수까지 적절한 색과 파츠 분할로 퀄을 높여놓았습니다.
얼굴 완성.(사실 초록색 씰을 붙이는걸 잊어버린 상태)
뚝딱뚝딱 몸통까지 완성.
가슴팍 빨간색 부분을 씰이 아니라 색분할 부품으로 만들어준 정성이 참 대단했습니다.
퀄이 너무 좋아서 팔을 완성하고, 다리까지 쉬지 않고 달렸습니다.
복부 벨트부도 색분할과 씰로 기막힌 재현도가 이루어집니다.
다른 라이더들은 벨트 끈 부분 사출색이 좀 별로였는데. 블레이드는 끈이 빨간색이라 + 사출색도 좋아서 도색없이도 재현도가 뛰어납니다.
블레이버클 자체의 은색도 히비키떄랑은 전혀 다르게 상당히 고급져서 좋구요.
게다가...
턴 업
물론 돌리려면 몸에서 붙은 상태에서 일단 한번 파츠를 뺀 상태에서 돌려줘야 하긴 합니다만...
(실제 변신 벨트는 돌아가는 부분이 앞으로 돌출되어서 돌아간 후 다시 수납되는 형식이라, 저 사이즈 프라로 재현은 사실 불가능하죠)
본체가 오나성되었습니다.
일체 도색하지 않았는데 재현도가 무지막지합니다.
본체에는 씰도 거의 샤옹되지 않습니다. (발 윗부분 검정/얼굴의 검은 라인/주먹의 은색 부분/블레이버클 정도)
비율도 좋고 퀄이 장난아닙니다.
자...공포의 스티커 시간.
블레이 라우저(검)에는 언데드(적)를 봉인하는 트럼프 카드가 수납되는데,
그것을 쫙 펼쳐서 카드를 뽑는 모습을 재현할때 쓰이는 파츠에 스티커를 붙여야 합니다.
요렇게요.
물론 앞면만이 아니라...
그리고 요렇게 블레이라우저에 장착시켜서...
완성!
멋지게 완성되었습니다.
운명에도, 이겨보이겠어!
무도색 프라로 이 퀄이 나오다니...
역시 각잡고 만들면 제대로 만드는 반다이입니다.
블레이드는 진골조제법도 아직 나오지 않아서인지,
뭔가 나사빠진 듯했던 히비키(대두+몸통 이외의 파츠 사출색 엉망), 디케이드(대두/몸체 일부 색을 씰로 때움), 덴오(통짜 갑옷으로 어깨가 안올라감)
(=> 공통점은 셋 다 진골조제법 완성형 피규어 발매 후에 프라가 나왔음)
에 비교가 되지 않는 퀄리티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기약없이 진골조제법을 기다리는 와중에 이 녀석이 엄청난 퀄로 나와주어서 참 좋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다른 의미로 블레이드를 상징하는, 전설의 자막단체 쇼커 향우회의 자막으로서 게시물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https://bbs.ruliweb.com/family/211/board/300075/read/30597582
(주옥같은 전설의 자막들을 다 보시고 싶으시다면 여기로)
KICK이라 써있는데....................................
그럼...
웨에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에ㅔㅇ이이
(전설의 필살기 라이토닝 소닉쿠)
글쓰기 |
가면 라이더가
언제 카드 캡터가 되었죠?
*반다이... 카드까지 팔아먹으려는 수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