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프로젝터]  [시연후기]LG전자*블룸즈베리랩 홈시네마 시연회

 
6
  1699
Updated at 2023-03-25 20:09:38

 

지난주 이번주해서 열렸던 블룸즈베리랩 홈시넴 시연회를 오늘 3시 회차 다녀 왔습니다.

작년에 삼성에서 먼저 내놓은 것과 유사항 형태의 외관을 갖고있는 제품과 초단초점 제품 두개를 비교해서 체험할 수 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지난주 JBL청음회 이어 연달아 본결과 둘다 준비를 잘해주셨는데 개인적으로 블룸즈베리랩에 더 좋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아무래도 공간도 그렇고 구성도 그렇고 진행도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시연이였습니다.

 

지난주에 노쇼하신 분들이 많아서 인지 3시에 주차장에 딱 도착했는데 원래 9명 신청하셨는데 다행이 저 포함 총 6명이 오셔서 오붓하게? 진행해서 더 좋았습니다. LG전자 파트너사에서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블룸즈베리랩에서 스크린을 준비하셔서 1차 회의실 공간에서 간단히 제품설명을 듣고 총 3개의 공간에서 각 제품별로 간단 시연후 직접 조작을 해보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우선 LG전자의 신제품! 기대 이상의 성능과 편의성을 돋보였습니다. 1000안시라 그렇게 밝기가 낮구나 했는데 120인치도 크게 밝기가 떨어지지 않고 훌륭했습니다. 모바일 기기와 연동해서 제어되는 화면도 끊김이 심하지 않았고요. 무엇보다 webOS22가 탑재되어 있어 웬만한 OTT는 다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한간지 이간 프로젝트 문제인지 설정의 문제인지 소스기기를 풀스4를 사용했는데 분배기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홈버튼을 누르면 외부입력이 바뀌어서 계속해서 다시 변경을 해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첫 시연은 유튜브 영상 위주의 시연을 하고 개인 조작시간에 스파이더맨이 있길래 해봤는데 딜레이도 없고 만족스러운 화면을 보여줬습니다.

 

다음으로 초단초점 제품 두개 모두 외관 차이는 많이 났는데 공간이 달라서 그런지 성능차이는 크게 못느겼지만 아무래도 915제품이 사운드가 확실이 더 좋더군요!


이어서 스크린 총 3개의 스크린을 볼수 있었습니다. 첫 공간이 실버와 블랙 스크린 모두 700모델을 투사했는데 두 제품의 차이를 확실히 알수 있었고, 아무래도 개인취항에 따라 판매도도 1:1이라고 하시네요. 일반적은 채도가 높은 영상에선 스크린이 월등이 색감이 좋아보였지만 또 약간 어두운 화면에서 블랙이 훨씬 좋아 보이더군요. 스크린이 자체개발한 제품이고 아크릴판에 접착식으로 붙여서 시공되는 방식이라 기존 스크린들의 단점을 극복했다고 하시네요. 국내 극장의 약 70%가 블룸즈베리랩의 제품이라니 다시금 놀라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실제 극장에서 많이 보이는 구멍 작게 뚫린 스크린이 자사 제품이라고 하시네요. 아산에 공장이 있고 개발-생산-배송-설치 모두 다 자체적으로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두번째 시연공간에 있던 915제품과 매칭했던 스크린에서 소리나는 제품은 정말 괜찮더군요. 가격은 좀 더 많이 나가겠지만 확실히 몰입감이 달랐습니다. 특히 노래나 대사가 있는 장면에서 빛을 발하더군요!

 

아래 시연관련 사진들 입니다.

왼쪽 : 실버 / 오른쪽 : 블랙

 

700모델 외관밑 무드등. 리모콘은 백라이트 기능이 있습니다.

 

동일한 영상 시연 화면이 다르죠?

 

확실히 실버 제품이 화사한 느낌입니다. 

 

반사빛도 다르고 말이죠. 

 

두번째 시연공간 좌측이 915 우측 두개는 700 제품 비교 

 

모마일 무선 미러제품 시연중입니다. 

 

화면맞춤 기능 시연 1

 

화면맞춤 기능 시연 2

 

자동초점 기능

 

무드등 색상변경

 

무드등 색상변경

 

700제품 천장투시사 힌지 내구성 설명

 

자동화면보정은 천장투사시만 추천

 

700제품 시연공간 정명샷

 

회사로고가 이뻐서 ^^;

 

게임화면은 아무래도 실버가 더 좋아 보이네요 

 

간략한 스펙입니다.

 

말도 많았던 카지노.... 디플도 있길래 한번.... 이건 아무래도 블랙이 더 좋네요. 

 

 

 

입구쪽 공간인데 전면에 벤큐 모델 두개를 연동해서 2.35:1 화면 구현한듯 합니다.

 

915와 700 

 

915 간단스펙

 

715 모델 샷

 

715모델 간단 스펙

 

요개 신기했던 스크린 뒤쪽에 스피커를 내장?한 제품입니다.

 

위와 같은모델 같은데 회의실에 있길래... 

 

기본 블루투스 연결만 지원하는듯 합니다. 

 

기념품입니다. ^^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