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스크린]  유진 AV 좋아요!!

 
6
  4290
2022-10-06 12:28:13

이런글 여기에 써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관리자가 삭제하라고 하면 삭제하겠습니다. 

 

우선, 저는 올해 3월경에 프로젝터(810PW)를 처음 산 초보입니다. 마음만 있었지 많이 기다린 후에 결국 구매했죠. 스크린은 DCS CLR 130인치 액자형이고 저번 행사할 때 구매했습니다. 

 

맨 처음에 스크린 조립하고 보았을 때, 스크린 중앙에 가로 줄무늬가 보이더라구요. 

그런데 화면이 어두울 때는 괜찮은데 밝을 때 줄무늬가 눈에 자꾸 보입니다. 해서 유진 사장님께 전화드리니.. 지금 교체하면 동일한 과정에서 생산된 거니 다시 그런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해서 몇 개월만 기다리라고 하시더군요.. 

 

해서 얼마전에 전화드리니.... 새로이 원단을 보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다음날 원단 도착!

(여기서 1차 감동) 

 

그런데 아뿔싸. 스크린 내리고 액자 분해하고 재조립하는 과정에 브라켓에 들어가는 나사산이 뭉개져서(ㅜㅜ) 안돌아가는 겁니다. 아.. 이런 젠장.. 나사산 뭉개져서 ㄱ자 브라켓도 안빠지는 상황이었는데.. 어거지로 빼서 보니 브라켓과 조립 나사가 없어요..

 

다시 전화를 드렸죠. 혹시 브라켓과 나사좀 보내주십사 요청드렸더니.. 흔쾌히 말씀하시더니 택배로 보내주셨네요. 

 

새로이 조립한 스크린은 줄무늬도 안보이고 참 좋습니다. 

눈에 걸리던 줄무늬도 없어서 보는게 즐겁습니다. ㅎㅎ

 

요즘 만족할 만한 A/S 경험이 별로 없었는데.. 유진 AV 사장님 너무 좋습니다. 

번창하세요.. 

3
Comments
2
2022-10-06 19:51:00

저와는 정 반대 경험을 하셨네요

저는 구매시 광학 스크린 가운데가 울어서

전화했더니 이사할 때 바꿔주신다고 했는데

이사할 때 전화했더니 모르는척 하시더라구요

제가 바보려니 하고 살았지요.

  

2022-10-07 09:50:06

그럴땐 그프트콘 팍~!!!

저도 예전에 DCS스크린으로 도움 받았었죠.

Updated at 2022-10-07 14:27:05

저도 비슷한 경혐이고 아직 진행형입니다..^^

130인치 전동형을 공구했고.. 얼룩과 가로줄 이슈가 있어 문의했더니.. 나중에 개선품으로 보내주기로 하셨죠..

최근 이사로.. 배송에 문제가 생겼는데.. 잘 대응해 주셔서.. 개선품을 받기는 했습니다..

다만.. 배송된 제품 130인치 제품에서.. 원단을 붙이는 부분에서.. 약간의 문제가 있었고.. 

또 배송 중.. 파손이 발생된 부분이.. 다시 교환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 발생되었네요..

결국 130인치에서 120인치로.. 바뀌는 감수를 해야 했지만.. 그래도 끝까지 해결해 주시려는 부분은 인정해드려야 할것 같습니다..

이번 120인치는 문제 없이 와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

아.. 그리고.. 워낙 이런 사례가 많아. 사장님이 잘 기억을 못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바로바로 다 대응해 주시는 것 같습니다.. ^^

제품에 문제는 있었지만.. 책임지고 다 해결해 주시려는 모습은 충분히 만족스럽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