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프라임차한잔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프로젝터]  Vrroom 오디오 문제... 있으신분 계시려나요

 
  564
2022-10-02 13:49:04

Vrroom에서 audio out 을 통해 데논 x8500h 로 사운드 빼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운드 잘 나오고 서용하고 있는데 일정시간 플레이 하다보면 갑자기 사운드가 먹통 될 때가 있습니다
Vrroom의 input 채널을 바꿨다가 돌아오면 다시 정상출력 되긴 하는데 인식이 끊기는 원인을 아실분이 혹시 있을까 해서 질문 드려봅니다


11
Comments
2022-10-02 13:59:31

잠깐 나갔다 들어오는 게 아니라 묵음이 한번 되면 별도 조치없이 계속되는 식일 경우, 제조사에 기기 이상 건으로 상담해 보시길 권합니다.

WR
2022-10-02 14:08:40

아하 네네 감사합니다 문의 해 봐야겠네요

2022-11-01 12:37:09

혹시 문의하신 결과 어찌 되셨는지 알수 있을까요?

전 디스플레이 출력단에 TV  와  프로젝터 연결하고

전 오디오 출력은 사운드바로 연결해서 쓰고 있는데 어쩔대는 소리가 나오고

어쩔때는 안나와서 재부팅 하면 다시 나오고 그럽니다.

한번 나오면 플레이중에 중단 되는 일은 없는데 뭔가 TV와 플젝간 전환이 안되는 거 같아서요

티비로 먼저 출력중이면 티비를 꺼도 플젝으로 전환이 안되는 느낌입니다.

첨엔 안 그랬던 것 같은데 최근에 그러네요...

 

 

WR
2022-11-01 14:01:34

본사와 이메일로 대응하며 값을 변경도 해보고 펌웨어도 올려보고 했는데 해결이 되지 않아서

현재 본사로 택배 보내서 테스트 중이긴 합니다

테스트 결과가 별 이상 없다고 나오면 그냥 환불하려고요...(원인을 본사쪽에서도 모른다는거니)

2022-11-01 16:17:18

아...본사로 보내셨군요..

그런데 DHL 같은 걸로 보내셨을 것 같은데 보내는 배송비는 착불인가요?

아니면 개인부담 하신건지..?  

전 일단 다음 펌웨어 까지는 기다려보려고 하는 중인데, 혹시 환불하시게 되면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계속 이런 식이면 본사로 보내고 환불절차 밟아야 하나 고민되어서요

 
 
Haruan 님의 글에 코멘트 남기기
WR
2022-11-02 12:34:44

본사에 3시간 이상 롱텀 테스트를 부탁했고

이를 본사에서 진행했지만 전혀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저처럼 사운드가 끊겨 안나오거나 하지 않는다 하네요

케이블 문제라고 하면서 우리는 더이상 해 줄 수 있는게 없다고

환불 진행 해 주었습니다

배송비 35달러 정도 손해보게 된 상황이네요

관세 환불 절차도 밟아야 하네요

Updated at 2022-11-02 13:15:03

답변 감사합니다.

 역시나 케이블 탓을 하는 군요..

말이 환불이지 오가는 배송비 10만원 손해보는 상황이 되네요..허허..

어제 DISCORD 문의 결과로는 새 펌웨어가 4주 이내로 나온다고 하네요

일단 전 또 기다려봐야겠네요.

 

WR
Updated at 2022-11-02 14:02:08

아 다행히 as 보낼 땐 hdfury에서 택배비 부담했어요

2022-11-02 14:55:04

아 그나마 다행이군요.

이렇게 반품하는 경우는 관부가세도 환불이 가능한가 보군요?

어떤 서류를 받아서 제출하면 되는 건가요?

질문이 많아 죄송합니다. ^^;;

WR
2022-11-02 16:51:15

관세환불신청서랑 갖가지 자료를 바리바리 준비해서 관세청에 등기로 붙여야 합니다... 이건 한번 알아보셔야 할듯 저도 준비중이라

Updated at 2022-11-03 08:03:26

Haruan 님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