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프로젝터]  X3000i DMD칩 이상으로 A/S 접수했는데ㅜ

 
  1573
2022-08-10 13:42:30

3ㅡ4주 예상된다네요..

4월에 구입후 68시간뿐이 안쓴제품인데
고장이나서 안타깝고..
수리기간도 안타깝고..

한달간은 프로젝터 없다고 생각해야겠네요.
카터나 보려고했드니ㅜ


6
Comments
2022-08-10 13:47:55

수리기간이 상당히 기네요.

2022-08-10 14:49:25

현재 국제정세문제가 관련이없다고는 못할듯하네요

제가 작년에 TK700STi 구매 얼마안있어 DMD 문제로 AS 입고하고 보내고 받고가 3일 딱 걸렸던것으로 기억합니다.

 

딱히 벤큐를 편드는건 아닌데....

대부분의 전자제품 등등 모든부분에서 늦어지거나 부품수급이 어려워서 그런건 아닐지 살포시 생각해봅니다 -0- 

Updated at 2022-08-10 22:23:33

저는 x3000i 따나보낸입장에서
벤큐 대처는 최악입니다...
제지난글에 이놈 업스케일링 관련글이있는데...
알고보니 홈시네마용으로 나왔던 픽셀인핸서?.
이기능을 뺐더라구요.. 그래서 fhd이하 화면에서 최악의화면을 선사받았구요...

고객센터 답변은... 처음엔 업스케일없다...
번역기돌린거라 없는기능인데 메뉴에 있다...
이딴소리...

그뒤 팀장이란놈 전화오더니 미안하다...
녹취록 검토하니 그상담원 실수다
테스트 해보고 연락주겠다..

팀장은 더맛탱없는... 업스케일은..
80인치정도에서 효과가있는걸 확인했다...
100인치 이상에선 미비하다..
(지들 선전에선 ..100~150인치 선전하죠?)

왜 그사람이 해당 팀장인지도 모르것네요
저도 검색이나 질문으로 알수있는 그기능이 빠지고 게임쪽에 치중줬다 말하면될것을...
저처럼 티비대용 사용인분은 최악의빔에 고객센터 대응까지 최악으로 기억될꺼같은 기업입니다....

2022-08-11 00:25:02

지난글 기억이 납니다만
결국 기기의 문제 였군요
얼마나 심한지.. 궁금 하긴 하네요

2022-08-10 22:44:39

믿고 걸러야하나요...

이정도 말이 많으면 뭐..  

WR
2022-08-11 06:18:19

아~ 저는 제사용환경에서는 대막족하는 제품입니다~ ㅎ 수급때문에 오래걸리는게 아쉬운거고 제품자체에는 만족합니다ㅎ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