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OTT 이야기
ID/PW 찾기 회원가입

[스크린]  NCS 신형 프리미엄 UST 버전과 UST PRO 버전 비교시연

 
1
  1706
Updated at 2022-08-04 14:59:15

 

지난번에 UST PRO 버전 비교 사진을 올렸었는데 한달만에 상위모델이 나왔네요.

사실 지난번 시연할 때 미리 얘기를 듣기는 했었습니다

 

블랙이 많이 강화된 버전이 나올거 같다라고 사장님이 얘기하셨었는데 생각보다 원하는 바에 부합하게 제품이 나왔네요.

 

UST9 버전과 UST PRO 버전의 블랙 구현에 차이가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그 차이보다 이번 프리미엄 UST UST PRO 간의 명암비 차이가 훨씬 크게 납니다.

 

지난 토요일에 아마도 뽐뿌대마왕님 댁에 시연하시고 저희 집에 온거 같은데 여러가지 테스트 하면서 특성을 파악했습니다.

 

이번 프리미엄 UST의 특징은 CLR 보다는 ALR 기능을 많이 보완했다고 보여지네요.

정면이나 상단에서 유입되는 빛의 차단 능력은 기존 버전의 특성을 비슷하게 유지하는데 사진에 보이는것과 같이 좌, 우측이나 퍼져 들어오는 주변광의 차단에 매우 특화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간단하게 낮에 창에서 유입되는 자연광이나 밤에 주방이나 밖에서 들어오는 불빛 등에 영향을 확실히 덜 받는 것 같습니다.

 

저희 설치된 장소는 창이없이 그냥 방이라 조명을 간접 조명으로 해서 비교를 해봤습니다.

 

이런 환경에서의 블랙의 구현은 이번 프리미엄 UST가 탁월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아파트가 아닌 환경이라 통창이 있는 환경에서 어떤지 확인하지 못해 아쉽기는 한대 사장님이 댁에서 찍었다고 보여준 사진을 보면 확실이 이부분에 특화된 것 같아 보입니다.

 

밝은 화면에서는 살짝 톤이 다운되는 느낌은 있는데 블랙의 차이가 워낙 커서 영상은 더 진하고 선명해 보입니다.

 

출시기념으로 공구나 보상판매 등 같이 한다고 하니 스크린 없이 보시는 분들이나 기존 스크린에서 블랙의 구현이 만족 스럽지 않았던 분들은 교체를 한번 고려해 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서 추천 드립니다.

 

 

 

 

 

 

 

 

 

 

 

 

 

 

 

2
Comments
Updated at 2022-08-05 10:34:49

밝은 화면에서는 살짝 톤이 다운되는 느낌은 있는데 블랙의 차이가 워낙 커서 영상은 더 진하고 선명해 보입니다. <- 이부분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얼른 교체를 해서 UST 프리미엄으로 야간에도 보고싶은데... 지금 사정이 있어서 교체설치가 불가능하네요. 다음주 주말에가 가능한... ㅠ.ㅠ 

2022-08-05 09:51:52

블랙은 확실하게 체감이 되는 듯 합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