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IT]  엔비디아 GTC 2023 컨퍼런스 개최: 어디서나, 한 번에 구현되는 AI

 
1
  188
2023-03-22 10:05:31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엔비디아 GTC 2023 컨퍼런스 개최: 어디서나, 한 번에 구현되는 AI



엔비디아 CEO 젠슨 황은 2023 GTC 기조연설에서 엔비디아가 어떻게 거의 모든 산업에 AI를 도입하고 있는지 소개했습니다. 반도체에서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 AI 트레이닝에서 배포, 시스템에서 클라우드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NVIDIA는 전 세계의 손끝으로 AI를 가져오고 있다고 말합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2023 GTC 개발자 컨퍼런스에서는 AI 개발 분야의 리더들이 650개의 강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엔비디아의 CEO인 젠슨 황도 포함됩니다. 황 CEO는 기조연설에서 엔비디아와 파트너들이 최첨단 서비스를 위한 교육부터 배포까지 모든 것을 어떻게 제공하고 있는지에 대해 설명할 예정입니다. 황 CEO는 작년에 ChatGPT를 출시한 후 "우리는 지금 AI의 아이폰 순간을 맞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황 CEO는 엔비디아와 파트너들이 AI 기술로 다양한 과제를 극복하기 위해 어떻게 노력하고 있는지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NV링크가 탑재된 NVIDIA H100 NVL

황 CEO는 듀얼 GPU NV링크가 탑재된 새로운 GPU인 H100 NVL을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GPU는 NVIDIA의 Hopper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며, ChatGPT를 구동하는 GPT 모델과 같은 모델을 처리하는 트랜스포머 엔진 설계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에 비해 듀얼 GPU NV링크가 탑재된 새로운 H100은 GPT-3 처리를 위해 이전 HGX A100보다 최대 10배 더 빠릅니다.



"H100은 대규모 언어 모델 처리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라고 Huang은 설명합니다.


그레이스 호퍼

이 회사의 새로운 슈퍼칩인 그레이스 호퍼는 초당 900GB의 고속 일관된 칩 투 칩 인터페이스를 통해 그레이스 CPU와 호퍼 GPU를 연결합니다. 황에 따르면 이 새로운 슈퍼칩은 추천 시스템이나 대규모 언어 모델을 위한 AI 데이터베이스와 같은 거대한 데이터 세트를 처리하는 데 이상적이라고 합니다. 그는 그레이스 호퍼가 몇 배 더 큰 규모의 AI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려는 고객에게 이상적이라고 말합니다.


Grace CPU 이미지


DGX H100 및 클라우드 인프라

황은 전 세계적으로 AI 인프라를 구축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청사진이 바로 엔비디아 DGX H100이며, 현재 본격적인 생산에 들어갔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발표된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를 포함해 H100 AI 슈퍼컴퓨터가 이미 온라인에 출시되고 있습니다. 아마존 웹 서비스도 상호 연결된 H100 GPU를 최대 20,000개까지 확장할 수 있는 P5 인스턴스의 EC2 울트라클러스터를 발표했습니다.


Microsoft는 Azure와 관련하여 가장 최근에 NVIDIA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ND H100 v5 가상 머신(VM)은 엔비디아 퀀텀-2 인피니티밴드 네트워킹으로 상호 연결된 엔비디아 H100 GPU를 8개에서 수천 개까지 온디맨드 방식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엔비디아의 하이퍼스케일 및 고성능 컴퓨팅 담당 부사장인 이안 벅은 NDv5 H100 VM이 "새로운 제너레이티브 AI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시대를 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AI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는 스타트업과 엔터프라이즈에 DGX 기능을 더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황은 엔비디아 DGX 클라우드를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클라우드 기술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구글 클라우드,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모든 기업이 브라우저를 통해" 엔비디아 DGX AI 슈퍼컴퓨터를 이용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OVX 컴퓨팅 시스템


"DGX 클라우드는 고객에게 최고의 엔비디아 AI와 세계 유수의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의 최고를 제공합니다."라고 황 CEO는 말했습니다.


제너레이티브 AI 이니셔티브

황 CEO는 제너레이티브 AI를 사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작업을 가속화하기 위해 엔비디아 AI 파운데이션을 소개했습니다. 이는 독점 데이터로 학습된 맞춤형 LLM 및 제너레이티브 AI를 구축, 개선 및 운영해야 하는 고객과 도메인별 작업을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재단에는 Adob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미래의 크리에이티비티를 위한 일련의 차세대 AI 기능을 구축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또한 게티이미지는 책임감 있는 제너레이티브 텍스트-이미지 및 텍스트-비디오 기반 모델을 훈련하기 위해 엔비디아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신약 개발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정의 의료 기기 가속화를 위한 의료 분야의 발전, 완전 관리형 클라우드 서비스인 엔비디아 옴니버스 클라우드, 3조 달러 규모의 자동차 산업 디지털화, 반도체 혁신 가속화 등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황 CEO는 엔비디아의 파트너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우리는 함께 불가능을 가능케 하는 세상을 돕고 있다"고 말하며 기조연설을 마무리했습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