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프라임차한잔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IT]  DirectStorage PCIe3, PCIe4, PCIe5 SSD 비교 벤치마크, 흥미로운 결과

 
  440
Updated at 2023-02-03 08:53:10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hothardware.com/news/directstorage-forspoken-benchmarks-pcie-345


PCIe 3 와 PCIe 4 및 PCIe 5 SSD를 비교한 DirectStorage 벤치마크 흥미로운 결과




Microsoft의 DirectStorage는 Xbox 시리즈 콘솔 제품군의 " Velocity Architecture "에 대한 개발을 기반으로 합니다. 의도는 게임 스트리밍 자산에서 사용하는 것과 같은 "지속적인 임의" I/O 워크로드에서 성능을 대폭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Forspoken 은 DirectStorage를 지원하는 최초의 비디오 게임이며, 그것의 벤치마크는 PCIe 3과 PCIe 5 NVMe SSDS 사이의 상대적으로 작은 차이를 시사하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벤치마크는 Compusemble YouTube 채널에서 수행되었습니다. DirectStorage 는 사전 구축된 DirectStorage 벤치마크 를 준비하고 테스트 한 채널이기 때문에 그 동료들은 DirectStorage에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 Compusemble은 지난달 초에 테스트 한 것과 같은 시험판 Phison E26 참조 플랫폼을 사용하여 PCIe 3.0, 4.0 및 5.0 SSD에서 실행되는 Forspoken 벤치마크를 테스트했습니다 . 





PCIe 5 SSD는 예상대로 일반적으로 1위를 차지하지만 생각만큼 명확한 승리는 아닙니다. PCIe 4.0 SSD는 마침내 한 번 이겼고 로드 시간에서 서로 10분의 2초 이상 차이가 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코멘트의 채널 노트(및 프리뷰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에서 Phison 참조 플랫폼은 실제로 사양이 낮은 1600MT/s 플래시 메모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대 속도 2400MT/s 플래시가 있는 소매 PCIe 5.0 드라이브는 이 드라이브보다 성능이 훨씬 뛰어날 것입니다. 



이 짧은 장면은 벤치마크에서 SSD 간에 가장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CIe 3.0 SSD조차도 최악의 경우 다른 두 드라이브와 불과 몇 초 차이입니다. 전체 동영상에서 가장 느린 로딩 시간은 약 3초입니다. PCIe 3.0 x4의 최대 전송 속도는 이론적으로 4GB/초입니다. PCIe 3.0 SSD가 DirectStorage에서 요구하는 필수 2.4GB/초 처리량을 유지하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 

드라이브의 차이가 상당히 작은 이유는 Forspoken 이 가장 사용량이 많을 때 초당 3GB까지 전송하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Forspoken 은 실제로 DirectStorage의 가장 중요한 기능인 GPU 압축 해제를 사용 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CPU 압축 해제의 한계까지 내려갈 수 있습니다 . 




물론, 이 모든 것은 Forspoken 이 분명히 평범한 게임이라는 점에서 일종의 학문적입니다. 타이틀에 대한 메타크리틱 리뷰는 사용자 점수가 1.7이라는 엄청나게 낮은 66%에 불과한 반면 일반적으로 더 균형 잡힌 Steam 리뷰 는 58%에 불과합니다. 첫 번째 DirectStorage 게임에 대한 최고의 상영은 아니지만 다음 게임을 오래 기다릴 필요는 없습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