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IT]  PS5 업데이트, 1440p VRR, Discord 음성 채팅 및 기타 새로운 기능들 제공

 
3
  981
2023-02-03 08:28:34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flatpanelshd.com/news.php?subaction=showfull&id=1675329955


PS5는 1440p VRR, Discord 음성 채팅 및 기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PlayStation 5의 다음 주요 업데이트에는 VRR을 통한 1440p, DualSense 컨트롤러의 무선 업데이트 기능, PS5에서 PS5로의 전송, Discord 음성 채팅과 같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됩니다.


PlayStation 5 는 이미 1440p를 지원 하며 곧 PC 사용자는 1440p를 VRR(Variable Refresh Rate)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현재 PS5의 VRR 지원은 1080p 및 4K로 제한됩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Sony는 추가 기능을 추가하면서 약속된 기능을 계속 제공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8K 지원의 징후는 없습니다 .


Sony는 오늘부터 베타 테스터에게 새로운 시스템 업데이트를 배포합니다. 나중에 모두에게 공개될 예정입니다.


Sony가 강조한 새로운 모든 것이 있습니다.



다음 주요 PS5 시스템 업데이트


새로운 소셜 기능 


- PS5 콘솔에서 Discord 음성 채팅에 참여하세요. 이제 PS5 콘솔에서 Discord 음성 채팅에 참여하고 대부분의 다른 게임 플랫폼에서 친구들과 쉽게 채팅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다음 단계 *에 따라 PS5 콘솔에서 Discord 및 PlayStation Network 계정을 연결하세요 . 그런 다음 모바일 장치나 컴퓨터에서 Discord 앱을 사용하여 PS5 콘솔에서 Discord 음성 채팅을 시작하세요(Discord 앱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 또한 Discord 친구들이 귀하가 온라인 상태인지, 무엇을 플레이하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 참고: 이전에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을 표시하기 위해 PlayStation Network와 Discord 계정을 연결했다면, Discord 음성 채팅에 필요한 새로운 권한을 부여하려면 PS5 콘솔에서 계정을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 친구의 프로필에서 공유 화면을 시작하거나 요청하십시오. 이제 친구의 프로필에서 직접 화면 공유 요청을 보내거나 친구와 화면 공유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친구의 프로필에서 화면 공유 아이콘을 선택하기만 하면 새 세션이 시작됩니다. 



- 파티 채팅에 새로운 "게임 참가"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보이스 채팅 카드에는 내가 참가할 수 있는 게임을 플레이 중인 파티원에게 참가 가능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플레이어를 선택한 후 메뉴에서 게임 참여를 선택하여 게임에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플레이하는 친구" 타일. 이제 게임 허브에서 게임을 가지고 있는 친구, 현재 온라인 상태인 친구, 현재 게임을 플레이 중인 친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일을 선택하면 친구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볼 수 있고 더 많은 상호 작용 옵션이 제공되는 친구의 프로필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 게임 캡처를 PlayStation 앱에 수동으로 업로드합니다. 이제 PS5 콘솔에서 개별 스크린샷 또는 게임 클립을 수동으로 선택하여 PS App에 업로드한 다음 소셜 미디어나 친구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현재 PS App에 있는 자동 업로드 기능을 보완합니다. 




새로운 게임 플레이 및 개인화 옵션


- 1440p에 대한 가변 재생률 지원. 이제 VRR을 지원하는 게임을 할 때 1440p 해상도의 VRR 호환 HDMI 2.1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때 보다 부드러운 시각적 성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또한 PS5 콘솔의 1440p 출력 테스트 매개변수를 일부 업데이트하여 더 넓은 범위의 HDMI 디스플레이에 대한 1440p 지원을 활성화했습니다.

- HDMI 장치가 호환되는지 확인하려면 설정 > 화면 및 비디오 > 비디오 출력 > 1440p 출력 테스트로 이동합니다.



게임 라이브러리 향상.

- 이제 게임 목록에 게임을 추가할 때 게임을 정렬하고 필터링할 수도 있습니다.

- 이번 달 후반에 PS VR2가 출시되면 라이브러리의 필터를 사용하여 PS VR 게임과 PS VR2 타이틀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멀티플레이어 세션 기본 설정을 위한 게임 프리셋. 지원되는 게임을 위해 만든 멀티플레이어 세션에 참가할 수 있는 사람과 다른 플레이어를 초대할 수 있는 사람을 관리하도록 기본 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저장된 데이터 및 게임/앱 설정 > 게임 사전 설정 >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세션으로 이동하고 참가할 수 있는 사람 및 초대할 수 있는 사람에서 기본 설정을 선택합니다.



새로운 접근성 및 사용 편의성 기능


● PS4에서 PS5로 저장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다음 두 가지 방법을 통해 PS5 콘솔에서 PS4 저장 데이터에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PS5 콘솔에 PS4 게임을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하면 PlayStation Network 클라우드 스토리지에서 PS4 저장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알림이 나타납니다(PS5 콘솔에 게임에 대한 저장 데이터가 아직 없는 경우). 저장된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려면 알림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 PS4에서 출시된 게임의 PS5 버전과 같이 PS4 저장 데이터를 로드할 수 있는 PS5 게임을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하면 동일한 알림이 표시됩니다(게임이 이 기능을 지원하는 경우).

- (참고: 저장된 데이터의 온라인 스토리지는 PlayStation Plus 구독이 필요합니다.)




PS5에서 PS5로 데이터 전송. 이제 로컬 Wi-Fi 네트워크 또는 LAN 케이블을 사용하여 게임, 저장된 데이터, 사용자 프로필, 설정, 스크린샷 및 비디오를 포함한 PS5 콘솔의 데이터를 다른 PS5 콘솔로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초기 PS5 콘솔 설정 중 또는 나중에 설정 메뉴에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원래 PS5 콘솔의 데이터를 제거하거나 수정하지 않습니다.



- 스크린 리더 개선. 스크린 리더는 이제 콘솔을 탐색할 때 더 자세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이제 현재 선택한 구성 요소에서 이동할 수 있는 방향과 여러 항목이 있는 구성 요소의 현재 위치를 알려줍니다. 또한 스크린 리더를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볼 때 이제 큰 소리로 읽는 섹션 주변에 테두리가 표시됩니다.


-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용 무선 장치 업데이트. 이제 무선 연결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장치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장치 소프트웨어를 무선으로 업데이트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컨트롤러를 PS5 콘솔에 연결하여 업데이트하십시오. 다음 업데이트를 위해 무선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음성 명령을 사용한 게임 캡처(미리보기): 미국 및 영국 한정 출시


● 음성 명령은 이제 음성을 사용하여 게임 플레이의 비디오 클립을 저장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 "Hey PlayStation, 캡처해!"라고 말합니다. 최근 게임 플레이의 비디오 클립을 저장합니다. 저장되는 기본 기간은 설정에 따라 다릅니다.

- 15초에서 60분까지 게임 플레이의 특정 시간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5분을 저장하려면 "Hey PlayStation, 마지막 5분 캡처"라고 말합니다.

- 새로운 게임플레이 녹화를 수동으로 시작하려면 "Hey PlayStation, 녹화 시작"이라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Hey PlayStation, 녹음 중지"라고 말하면 녹음이 종료되고 비디오 클립이 저장됩니다.

- 음성 명령(미리 보기)은 현재 미국 및 영국에 등록된 계정을 가진 베타 참가자를 위해 영어로 제공됩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2
Comments
1
2023-02-03 11:14:49

오우 디스코드가 되는군요

1
2023-02-03 12:14:06

우 씨.. 우리집 TV HDMI 2.1 안되는데..... 

아... 나 플스 5도 없지...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