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괜찮네요. 뒷모습이 너무 포** 생각이 나긴합니다만..
아이오닉6이죠?이쁘네요.차바꿀때가 되서 바꾸긴해야하는데전기차 인프라가 너무 없는곳에 살아서 그렇다고 기름차사기는 애매한과도기적인 시기라..
전 아이오닉6는 택시를 더 많이 본것 같아요.
어느 순간부터 현대 디자인은 산으로 가는 것 같고 기아와 제네시스 디자인이 좋더군요.
(아이오닉5 빼고)
소나타가 참 못생겼었는데 아이오닉6도 못지않아 보여요.. 빠른 시일내 페이스리프트 해야한다고 봅니다. 아이오닉5 디자이너에 맡기면 해결되지 않으까 싶은데 모르져
요즘 가끔 보이더라고요. 괜찮던데요
앞 모습이 투스카니
며칠전 택시로 이 차를 처음봐서 깜놀했어요 ㄷㄷㄷ
뭔가 볼수록 언발란스한게.. 아래가 너무 두꺼워보이네요..
현대 로고만 떼면 더 이쁘겠네요로고 디자인 좀 바꿔줘..
택시로 젤먼저 풀린듯 하더군요..
택시 모델이 따로 있는게 아니고
알고 있습니다.
며칠전 밤 동네에서 슬쩍 봤을땐 포르쉐도 이젠 너무 샤프 해졌군~ 생각했는데 아니었군요
포*쉐 말이죠 ?그런 느낌도 들지만 요즘 저런 일자형 리어램프 디자인 차 많죠.크기가 딱 쏘나타 사이즈인데, 집에 충전시설만 있으면 갖고 싶은 차 입니다.(돈도 없으면서)
포르쉐 우라칸이 생각나네요 명차입니다.
타이칸이요...^^;;
죄송합니다. 차알못 들통낫네요
택시로 먼저 풀렸다고 해서 그런지 저는 택시를 먼저 보고 오늘도 또 보네요.
창조는 모방에서
자기복제죠... 전면 투스카니 + 후면 포니
뒤는 참 이쁜데 앞은 아무리 봐도 적응 안되요..
테슬라보다는 훨이쁜데...아주마니 이쁘다는 생각은 또 안들고..그러네요.
트렁크가 독특하게 열리네요
테슬라 모델3랑 같은 방식으로 열려요
실물 몇번 보았는데 차 묘합니다.
이쁘기도 하고 않이쁘기도 하고 그래요.
저기서 조금만 비율이 달랐으면 진짜 멋졌을 것같은데 아쉽더라구요.
택시 버전 봤는데..앞뒤 눌러놓은 비클인가?
전체적인 밸런스가 왜 저렇지...다시 보니 괜찮은 거 같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천안은 어제 택시로 돌아댕기더라구요..
처음 앞모습보고 뭐지..?? 했는데 바로 알겠더라구요..
차 참 이쁘게 나온거 같습니다..ㅋ
많은 사람들이 포르쉐랑 쉐입이 비슷하다는 얘기를 많이 하시는데
분명 전기차 전용 플랫폼으로 디자인 한건데 내연기관차 디자인 하던 습관을 못버렸는지(?)
시트포지션이 높아요. 그래서 언뜻보면 스포츠카 같은데 들어가서 앉아보면
미니 SUV같은 느낌 인 것 같더군요. 여러모로 어정쩡하게 나온 듯 싶어요.
바닥에 배터리가 깔리는 방식이라, 시트는 아마 높게 유지될 것 같습니다..
일부를 제외하고 전기차 배터리는 바닥에 깔리는게 일반적이예요
테슬라 모델3도 그런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트포지션이 낮아요
애초에 설계가 그렇게 된 거죠. ^^
현대차가 딱히 기술력이 없지는 않고, 플랫폼도 그런건
일부러 한걸로 밖에 안보여요.
요근래 좀 풀렸나봐요. 저도 이틀동안 택시 한대 일반 두대 봤습니다. 택시에서 약간 놀랬구요
택시로 먼저 많이 나왔나봐요.
저도 요 며칠간 공도에서 "택시"로 정말 많이 봤어요.
디자인 최악인 차죠. 앞면 디자인을 저따위로 하다니 컨펌 낸 관계자들 다 좌천해야...
평들이 영화 리뷰 보는거 같네요.호불호
저도 어제 렌트카로 봤는데 옆모습은 더 이상하더군요. 유난한 디자인은 눈에 익숙해지면 좋아진다고 하던데.. 소나타는 계속봐도 이상하던데.
아이오닉6이죠?
이쁘네요.
차바꿀때가 되서 바꾸긴해야하는데
전기차 인프라가 너무 없는곳에 살아서
그렇다고 기름차사기는 애매한
과도기적인 시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