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게임]  이제 스팀덱 도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944
2022-10-07 11:06:32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hothardware.com/news/impulse-buy-a-steam-deck-and-its-dock



이제 Impulse에서 스팀 덱과 도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Steam Deck은 대성공 을 거두었습니다 . 흠잡을 데가 없지만 성능을 고려하면 매우 좋은 가치 입니다. 루프에서 벗어나면 다른 모든 일반적인 PC 작업 외에도 Steam 게임을 할 수 있는 휴대용 PC 이며 가장 저렴한 모델의 경우 단 399달러입니다. 가장 큰 좌절은 당신이 하나를 살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하나를 예약하고 그것을 사용할 수있을 때 비용을 지불해야했습니다.


그 불만은 이제 해결되었습니다. 오늘 밸브는 Steam Deck를 바로 구매하여 배송받을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비디오에서 수요가 공급을 너무 많이 초과하면 예약 시스템으로 돌아가야 할 수도 있음을 인정하지만 현재로서는 회사가 다른 소매 제품처럼 판매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영상에서 회사가 발표한 다른 두 가지 발표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공식 Steam Deck Dock도 현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 도크는 Steam Deck의 단일 USB Type-C 포트에 연결되고 포트 리플리케이터로 작동하여 3개의 5Gbps USB Type-A 포트, HDMI 2.0 포트, DisplayPort 1.4 연결 및 USB Type-C 전원 패스를 추가합니다.



도크(또는 기타 USB Type-C 포트 복제기 또는 도킹 스테이션 )를 사용하여 Steam Deck를 키보드, 마우스, 게임패드, 모니터, 스피커 등을 포함한 전체 크기의 데스크탑 주변기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16GB RAM이 탑재된 쿼드 코어 Zen 2 PC로 일반 가정이나 사무실 컴퓨터에 충분합니다. 한 사람이 "노트북" 작업을 위해 Steam Deck를 사용하는 시나리오를 상상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오늘 Valve가 발표한 세 번째 발표는 "우리는 여전히 자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라는 글머리 기호로 묶인 많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이기 때문에 약간의 하이브리드 발표입니다. 비디오에서 언급된 업데이트는 꽤 중요합니다. Valve는 사용자 지정 해상도 설정 및 이미지 크기 조정 옵션 추가를 포함하여 도킹 스테이션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작업을 수행했다고 말합니다.



또한 온스크린 키보드에 중국어, 일본어 및 한국어 지원이 추가되었으며 일반적으로 키보드는 훨씬 더 반응이 빨라 터치스크린을 사용하든 트랙패드를 사용하든 두 개의 엄지손가락으로 빠르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Steam 입력이 일부 업데이트를 받아 이러한 기능 없이 게임에 방사형 메뉴를 추가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가상 메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Valve는 Steam Deck의 오프라인 모드도 개선했습니다. Steam은 온라인 서비스이며 역사적으로 Steam의 오프라인 모드를 정확히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밸브는 오프라인 모드가 "훨씬 더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고 밝혔으며 회사는 오프라인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예상 배송 시간은 현재 "1-2주"이며 "우리가 연락할 때"보다 훨씬 빠릅니다. $399.99 USD부터 시작 하는 Steam Deck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MicroSD 카드로 확장할 수 있지만 64GB의 저장 공간과 휴대용 케이스가 있는 기본 모델을 얻을 수 있습니다. Fancier 모델은 529달러에 256GB, 649달러에 512GB(눈부심 방지 화면 포함)를 제공하며 공식 도크 는 별도로 89.99달러를 제공합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2
Comments
1
2022-10-07 11:12:21

예구 2만번대보다 일반판매가 더 빨리오는 걸까요 ㄷㄷㄷ

2
2022-10-07 11:15:53

제가 쓴다면 스팀덱 독은 안쓸거같은데 제생각과는 달리 수요가 많나봐요

독쓸거면 pc로하는 거랑 뭔차이인지 모르겠어서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