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IT]  구글 이벤트의 모든것 : 픽셀 7, 7 Pro, 픽셀 워치및 태블릿 발표

 
2
  1289
Updated at 2022-10-07 10:54:55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hothardware.com/news/google-pixel-7-and-7-pro-launch

 

Google에서 공개: 세련된 새 Pixel 7, Pixel 7 Pro, Pixel 태블릿 및 Pixel Watch





오늘의 Made by Google 출시 이벤트는 전 세계에 다양한 새로운 Pixel 기기를 공식적으로 소개했습니다. Pixel 7 및 Pixel 7 Pro 스마트폰에 대한 광범위한 정보는 이미 공유 되거나 유출 되었지만 일부 새로운 정보도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Made by Google 팀은 Pixel Watch를 발표하고 곧 출시될 Pixel Tablet을 통합하는 응집력 있는 생태계에 대한 비전을 공유했습니다.


Pixel Watch 및 Pixel Buds 가 포함된 Google Pixel 7


Google의 장치 및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인 Rick Osterloh가 행사를 소개했습니다. 그는 구글 소비자 생태계의 핵심이 AI, 안드로이드, 구글 텐서 에 구축됐다고 설명 했다. Google Tensor는 Pixel 6 제품군과 함께 도입된 회사에서 설계된 사내 컴퓨팅 플랫폼입니다. Osterloh는 칩의 기계 학습 기능이 Live Translate, Magic Eraser 및 Real Tone을 포함한 Pixel 전용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고 말합니다.


구글 픽셀 태블릿


Osterloh는 Google이 전화, 태블릿, 시계 및 이어폰을 포함하는 Pixel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회사는 이전 에 2018년에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사용했지만 실패로 널리 간주되었던 Pixel Slate 태블릿 을 출시했습니다 . 구글은 태블릿이 80% 이상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고 일반적으로 짧은 시간 동안 사용하기 때문에 태블릿 시장이 어렵다고 말합니다. 종종 태블릿은 서랍에 넣거나 잊어버리게 됩니다.


스피커 독 충전 중인 Google Pixel 태블릿


새로운 Google Pixel Tablet은 유용성을 높일 계획입니다. Pixel Tablet은 새로운 충전 스피커 도크와 함께 작동하여 다목적성을 확장합니다. 도킹된 상태에서 태블릿은 Nest Hub처럼 작동하며 비스듬히 세워져 있습니다. 독의 스피커는 비디오 스트리밍, 음악 재생 목록에 사용되거나 Google 어시스턴트에 도달할 수 있는 또 다른 경로를 제공하는 미디어 소비를 위해 더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독의 마그네틱 연결 시스템은 다른 용도로 Pixel Tablet을 쉽게 잡고 보관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충전을 위한 케이블 정리를 줄여야 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태블릿을 사용할 때 직면한 많은 문제를 해결하는 매우 매끄러운 솔루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로 태블릿을 보관하는 것이 어색할 수 있고 충전해야 하는 또 다른 장치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태블릿 발표는 현시점에서 더 많은 티저 역할을 하며 Google은 2023년에 도달하는 것 이상의 가격이나 가용성에 대해 논의하지 않았습니다.


구글 픽셀 워치

그러나 이제 Pixel Watch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Pixel Watch는 Fitbit과 WearOS 경험을 결합한 Google 최초의 웨어러블 기기입니다. Pixel Watch에는 건강 및 피트니스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는 다양한 활동 및 수면 추적기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때때로 휴식이 다른 운동보다 더 중요하다는 인식이 포함되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적절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구글 픽셀 워치


이것은 Fitbit의 가장 진보된 심박수 추적기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1초 간격으로 지속적으로 심박수를 기록합니다. 개발 팀은 기계 학습 및 기타 기술을 사용하여 판독값의 노이즈와 오류를 줄이는 다양한 착용자의 측정 정확도를 개선하기 위해 상당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선전했습니다. Pixel Watch에는 Fitbit Premium 6개월 구독과 음악 스트리밍을 위한 YouTube Premium 3개월 구독이 포함됩니다.


Pixel Watch에는 착용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몇 가지 디자인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구글은 자사의 3D 돔형 디자인이 베젤을 없애고 셔츠와 소매에 방해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시계는 또한 트위스트 앤 클릭을 통해 시계 밴드에 대한 내부 부착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이렇게 하면 시계 모드에서 밴드로 매끄럽게 전환할 수 있고 밴드를 더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밴드는 사용자의 즉각적인 요구에 맞게 다양한 재질(실리콘, 천, 금속 등)과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Pixel Watch는 두 가지 변형으로 제공됩니다. 두 옵션 모두 Bluetooth 및 Wi-Fi 연결을 제공하지만 휴대전화에서 연결되지 않은 상태로 시계를 사용하려는 사용자는 LTE 버전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Pixel Watch는 $349( Google Store , Best Buy )에서 시작하지만 LTE 지원 버전은 $399( Google Store , Best Buy )에 50달러만 더 있습니다.


구글 픽셀 7 및 픽셀 7 프로

Google Pixel 7 색상(흑요석, 눈, 레몬그라스)


이벤트의 헤드라이닝 장치는 Pixel 7 및 Pixel 7 Pro입니다. Pixel 7은 6.3인치(160.5mm) 디스플레이와 1080 x 2400 FHD+ OLED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최대 90Hz의 가변 주사율과 최대 1400니트의 최대 밝기로 Google의 부드러운 디스플레이 기능을 지원합니다.


Google Pixel 7 Pro 색상(옵시디언, 스노우, 헤이즐)


Pixel 7 Pro는 6.7인치(170mm) 디스플레이로 조금 더 크며 더 높은 해상도의 1440 x 3120 QHD+ LTPO OLED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또한 추가 유동성을 위해 최대 120Hz의 재생 빈도로 부드러운 디스플레이를 지원합니다. 최대 밝기는 최대 1500nit의 등급으로 약간 더 높습니다.


구글 텐서 G2 SoC


Pixel 7, Pixel 7 Pro 및 Pixel 태블릿은 Google의 새로운 Tensor G2 프로세서를 사용합니다. 수정된 프로세서에 대한 Google의 적용 범위는 간단했지만 Titan M2 보안 보조 프로세서가 통합되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사양 시트에 따르면 Tensor G2는 2.85GHz Dual Cortex X1 "Big" CPU 코어, 2.35GHz Dual Cortex A78 "Medium" CPU 코어 및 1.8GHz Quad Cortex A55 "Small" CPU 코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각각 4MB 및 8MB의 L3 및 시스템 수준 캐시로 지원됩니다. SoC에는 또한 ARM Mali G710 MP07 GPU, AI 워크로드를 위한 차세대 Google 맞춤형 TPU, DSP 및 ISP, 앞서 언급한 Titan M2 보안 칩이 포함됩니다.


타이탄 M2 보안 칩


Google은 Titan M2를 런치패드로 사용하여 새 기기의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기능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제품이 안전해야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Google은 새 하드웨어를 통해 디지털 웰빙의 수면 추적 기능을 포함하여 더 많은 데이터 처리를 로컬에서 완료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Pixel 7 및 7 Pro는 올해 말 Google One의 무료 VPN 서비스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전화기는 또한 5년 동안 보장된 보안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가장 안전하고 사적인 전화"


컴퓨팅 엔진은 Pixel 7에서 8GB, Pixel 7 Pro에서 12GB의 LPDDR5 RAM으로 지원됩니다. 고급 사용자는 아마도 Pro를 선택하기를 원하겠지만, 이것은 대부분의 멀티태스킹 요구를 위한 충분한 양의 메모리여야 합니다. 두 모델 모두 UFS 3.1 스토리지의 128GB 및 256GB 계층을 제공하지만 Pixel 7 Pro도 512GB 계층을 사용합니다.


Google Pixel 7 제품군 기능


Google의 주요 초점은 두 전화기의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어레이였습니다. 두 모델의 전면 카메라는 92.8도 화각에서 10.8MP로 지정됩니다. 후면 카메라에는 모두 50MP Octa PD Quad Bayer 82도 화각 기본 슈터(1/1.31” 센서)와 12MP 초광각 카메라가 있습니다. Pixel 7 Pro의 초광각은 Pixel 7의 114도 화각보다 더 넓은 125.8도 화각에 걸쳐 있지만 그 외에는 유사합니다. Pixel 7 Pro에는 20.6도 화각의 48MP Quad Bayer PD 망원 카메라도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Pixel 휴대전화는 렌즈의 광학적 한계를 넘어 집었을 때 이미지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Super Resolution Zoom을 개선했습니다. 렌즈 사이의 초점 거리에서 시스템은 두 센서의 캡처를 함께 혼합하고 기계 학습을 적용하여 세부 사항을 향상시킵니다. Pixel 7 Pro는 20배 확대/축소 이상으로 적용된 추가 기계 학습 트릭을 사용하여 최대 30배까지 효과적으로 확대할 수 있습니다.


Pixel 7 카메라 확대/축소 샘플


Pixel 7 및 Pixel 7 Pro는 추가 비디오 처리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제 최소 지연 시간으로 깊이 매핑을 사용하여 푸티지의 배경에 영화 같은 흐림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는 또한 사용자가 "움직임이 아닌 순간을 포착"할 수 있도록 능동 안정화 기능으로 향상됩니다. 안정화는 AI를 사용하여 피사체를 식별하고 그에 따라 프레임을 추적함으로써 고줌 애플리케이션으로 확장됩니다.


Pixel 7 출시 국가


Pixel 7 및 Pixel 7 Pro는 지금 주문할 수 있습니다. Pixel 7은 $599( Google Store , Best Buy )에서 시작하고 Pixel 7 Pro는 $899( Google Store , Best Buy )에서 시작하며, 둘 다 Pixel 6 및 6 Pro 의 초기 가격과 일치 합니다. 구매자는 이동통신사 보상 판매 제안( AT&T , Verizon , T-Mobile )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주 10월 13일부터 Pixel Watch와 함께 배송됩니다. Pixel 7은 Snow, Obsidian 및 Lemongrass 색상으로 제공되며 Pixel 7 Pro는 Snow, Obsidian 및 Hazel을 옵션으로 제공합니다.


곧 출시될 Pixel 7 및 Pixel 7 Pro에 대한 전체 검토를 통해 Google에서 이 새로운 기기에 대한 전체 의견을 얻을 수 있도록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3
Comments
2
2022-10-07 11:15:12

 국내도 빨리 출시됐으면 좋겠네요.

디자인은 확실히 제 취향인데.. 

2
2022-10-07 11:20:03

어째 디자인이 계속 빽도를…

1
2022-10-07 12:25:43

구글 최고의 삽질...

시대를 역행하는 디자인이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