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IT]  애플 워치 울트라 내구성 테스트, 망치도 등장

 
2
  1589
2022-09-27 10:51:37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hothardware.com/news/watch-the-apple-watch-get-hammered-in-this-durability-test 

 

애플 워치 울트라 내구성 테스트, 망치도 등장




애플의 하이엔드 러기드 애플 워치 울트라는 아직까지 가장 내구성이 좋다고 말하지만 고문 테스트를 견딜 수 있습니까? YouTuber TechRax 는 새 시계를 떨어뜨리고 못에 박고 작은 망치를 시계 화면에 가져가서 테스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Apple은 최근 Far Out 이벤트에서


최초의 Apple Watch Ultra 를 발표했습니다. Apple 에 따르면 스마트 워치는 견고한 디자인, 더 큰 배터리 및 "탐험가", "지구력 운동 선수" 및 "한계를 뛰어넘고자 하는 열망"에 적합한 기타 기능을 갖춘 야외 활동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 또한 $799의 엄청난 시작 가격표가 함께 제공됩니다. 따라서 이 Sapphire Crystal Ultra 시계 중 하나가 실제로 얼마나 내구성이 있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시계가 통과한 첫 번째 테스트는 표준 낙하 테스트였습니다. TechRax 는 마치 누군가의 팔에 있는 것처럼 같은 거리에서 콘크리트 표면에 시계를 뒤집어 놓고 시계를 떨어뜨렸습니다. 외부 시계 페이스를 따라 몇 가지 표시를 제외하고 Apple Ultra는 테스트에서 거의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다음 테스트에서는 Ultra를 못으로 채워진 항아리에 넣었습니다. 유튜버는 병을 세게 흔든 후 시계를 꺼냈다. 다시 한 번, 스마트 워치는 워치 페이스 자체에 의미 있는 손상을 피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시계가 시계면을 직접 두드리는 작은 망치를 어떻게 버틸 수 있을까요? 결과는 상당히 놀라웠습니다. 시계 화면은 실제로 망치로 몇 번 두들겨 패는 것 이상을 견디다가 마침내 해머의 많은 히트에 굴복했습니다. 손목 쪽은 망치의 직접적인 충격으로 세라믹이 부서지기 때문에 탄력성이 떨어졌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일반적인 사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그것이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Apple Ultra Watch 는내구성은 아마도 절제된 표현일 것입니다. 스마트워치는 실제로 남용의 공정한 몫 이상을 차지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높은 가격표의 가치가 있는지 여부는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귀하의 특정 요구 사항과 지갑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고급형 스마트워치 중 하나를 선택한다면 내구성에 대해 정말 확신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2
Comments
2
2022-09-27 12:55:11

지금 워치7 사용중인데 여러번 벽이나 자동차 등에 부딪혔는데도 파손이나 흠집이 없어요 그렇지만 저 정도로 강도 실험을 할 필요까지는 없을거같은데…

1
Updated at 2022-09-27 13:29:38

미니언즈2 영화 생각나네요. 일명 차력 미니언즈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