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게임]  Xbox Cloud 기능확장, 게임패스 구독 서비스 미포함 게임 스트리밍 가능

 
2
  1526
2022-08-11 01:54:09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두개의 기사를 이어 붙였습니다.


https://www.techradar.com/news/next-xbox-game-pass-ultimate-upgrade-will-make-your-gaming-pc-redundant


Microsoft가 Xbox Cloud Gaming의 기능을 확장함에 따라 Xbox Game Pass 회원은 구독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은 게임을 곧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모든 Xbox Game Pass Ultimate 구독 과 함께 번들로 제공되는 Xbox Cloud Gaming 을 사용하면 Xbox Series X |S, Xbox One 및 PC로 타이틀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현재 Xbox Game Pass 라이브러리에서 일부 타이틀만 스트리밍할 수 있지만 Microsoft는 올해 초 제한된 풀 이외의 게임을 지원하도록 스트리밍 서비스를 확장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Xbox는 "올해 후반에 Xbox Game Pass Ultimate 회원이 이미 소유하거나 Xbox Game Pass 라이브러리 외부에서 구매한 일부 게임을 클라우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을 출시하려는 의도를 공유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ire 편집자 Will Tuttle은 Verge에 말했습니다.

Xbox Cloud Gaming 로고가 최근 여러 비 Game Pass 타이틀의 스토어 페이지에 나타났기 때문에 이 기능이 조만간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트위터 사용자 @Knoebelbroet 은 Reddit 에서 u/ManejadorDeEspadas와 마찬가지로 클라우드 게임 배지가 있는 Elden Ring 및 GTA 5를 발견했습니다. 

한편 사용자 Wesley72745610은 Red Dead Redemption 2 , The Witcher 3, Dark Souls 3 등에서 로고를 발견했습니다 .


 

 

값비싼 게임 장비는 이제 그만



로고는 그 후 제거되었지만 모양을 보면 Microsoft가 곧 스트리밍 플랫폼에 타이틀을 추가할 준비를 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8월에 접어들었습니다. Microsoft는 약속을 이행하고 연말 전에 새 기능을 출시할 시간이 4개월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확장된 서비스가 출시되면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타이틀은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큰 릴리스 중 일부이며 클라우드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 PC 게이머가 훨씬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그래픽 카드 가 장착된 최고급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대신 콘솔용 게임을 구매하고 Microsoft 계정을 통해 게임을 사용하고 녹슨 오래된 PC에서 스트리밍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잠재적으로 큰 절약입니다.

또한 가장 기대되는 게임이 Game Pass에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줍니다. GTA 5와 같은 사랑받는 거대 기업은 Microsoft의 구독 플랫폼을 강타할 것 같지 않지만 이 새롭고 개선된 Xbox Cloud Gaming을 사용하면 어쨌든 PC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아직 어떤 게임이 스팀이 나올지 발표하지 않았지만 위의 트위터 탐정이 발견한 게임은 광범위한 선택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게임에 대한 모든 고민이 하룻밤 사이에 사라질 것이라고 기대하지는 마십시오. 여전히 게임을 구입하고 Xbox Game Pass Ultimate에 가입해야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스트리밍이 가능한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이 있어야 합니다. 


Xbox Cloud Gaming은 아직 마우스와 키보드를 지원하지 않으며 컨트롤러로 재생할 수 있는 게임만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Microsoft는 현재 PC 주변 장치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므로 향후 변경되어야 합니다.



https://www.theverge.com/2022/6/9/23159492/xbox-game-pass-cloud-gaming-library-owned-games-feature


Xbox Cloud Gaming은 올해 후반에 게임 라이브러리를 지원할 것입니다.

소유한 게임 중 일부가 xCloud로 제공됩니다.



Microsoft는 올해 후반에 Xbox Cloud Gaming에 더 많은 게임을 제공하여 Xbox Game Pass Ultimate 가입자가 자신의 게임 라이브러리 중 일부를 스트리밍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올해 말에 Xbox Game Pass Ultimate 회원이 이미 소유하거나 Xbox Game Pass 라이브러리 외부에서 구매한 일부 게임을 클라우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을 출시하려는 의도를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합니다. 

윌 터틀(Will Tuttle), Xbox Wire 수석 편집자.

이 확장은 Xbox Cloud Gaming을 훨씬 더 가치 있게 만들어 잠재적으로 수천 개의 더 많은 게임에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Microsoft는 "일부 게임"이라고만 말하고 있으므로 모든 단일 Xbox 게임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회사는 계획에 대해 더 이상 언급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의도는 이미 라이브러리에 있는 대부분의 게임을 다루려는 것 같습니다.

MICROSOFT는 2020년에 이를 약속했습니다.
Microsoft는 원래 2020년에 Xbox Cloud Gaming 스트리밍을 전체 게임 라이브러리로 확장하겠다고 약속했지만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2019년 11월 Project xCloud 책임자인 Kareem Choudhry는 "2020년에는 게이머가 이미 소유했거나 구매할 클라우드 Xbox 게임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Game Pass 게임을 넘어 Xbox Cloud Gaming을 확장하는 것은 모두 Microsoft가 이번 주에 추가로 시연하는 Microsoft의 광범위한 Xbox Everywhere 이니셔티브의 일부입니다. 

Xbox Cloud Gaming은 오늘 아르헨티나와 뉴질랜드 에도 출시되며 Xbox TV 앱 은 이달 말 삼성의 2022 스마트 TV에 나타날 것입니다. Microsoft는 또한 E3와 같은 게임 데모를 Xbox Game Pass에 곧 제공 할 Project Moorcroft 계획 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3
Comments
1
2022-08-11 05:38:25

빨리 키마 지원까지ㅣ.!!!

 

크롬 키보드 앤 마우스 플러그인은 게임마다 바꿔야 해서 귀찮은데  지원 좀...

1
2022-08-11 09:00:37

작년쯤? 클라우드 스트리밍으로  게임 갯수는 많지 않앗지만 재밋게 즐겻엇네요 

1
2022-08-11 10:53:27

3개월 천원 행사상품 하고 있는데 끝나면 구독할려구요..

게임패스 진짜 좋더군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