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 EV9카페에서 기아 부품업체 담당자가 쪽지를 주었네요.
1
2271
Updated at 2023-09-13 13:24:08
제가 받은 EV9 초기 불량인지
저속에서 전기차의 인위적인 사운드가 안나서 딜러 통해서 오토큐에 맡겼는데..
딜러가 오토큐에 있는 EV6도 그 사운드가 안난다며..
최근 출고되는 차량은 소리가 안난다는 얘길하더군요.
그래서 최근 차는 안나게 바뀌었나보다 하고 그냥 받았는데요.
최근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부터인가.. 갑자기 소리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소프트웨어 문제로 수정이되었구나 했는데..
몇일 타다보니 나다 안나다 합니다. 아씌..
해당 문제를 EV9 카페에도 올렸는데,
그글 보고 해당 부품업체라면서 쪽지로 전화번호까지 주신분이 있어서
전화 드려서 설명드리니, 소리가 나야 하는게 맞다고
오늘 내일 연락드리고 저희집으로 방문하시겠다네요. 허허..
참 신기한 일이네요. 부품업체 담당자분이 쪽지를 다 주시고 방문일정까지 잡으시다니.. ^^;
8
Comments
글쓰기 |
오토큐나 공식센터에서 조치가 되어야지...이걸 납품업체에서 직접와서 한다는게 정상적인 상황은
아니네요. 실제 납품업체 담당자 사칭도 생각해 보셔야 할것 같은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