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 신형 싼타 페 MX5 오늘 실물 보고 왔습니다.
오늘 쉬는날이라.....아침부터 두리번거리다가..
근처 현대차대리점에 전화해 보니..신형 싼타 페 가 전시 되고 있다고 해서.
점심먹고 당겨왔습니다.
가솔린 모델 2대 흰색(크리미 화이트 펄), 회색(마그네틱 그레이 메탈릭) 휠 20인치, 18인치
상위트림인 캘리그라피와 중간트림 5인승 7인승 2 모델을 봤습니다.
시승은 아니라.. 승차감 편의사양 부분은 잘 모르겠습니다.
외관위주의 평가는 우선...
많은 현기까 유툽 언론이 주목하는 뒷모습- 운구차 에디션 혹은 로디우스 부활판은 아닌거 같습니다.
커다란 싼타 페 레터링 역시 그리 많이 거슬리는거 같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현기까에 대응하는 친 현기 유투버나
이번 광고 마케팅의 핵심전략인 뒤 트렁크 공간을 이용한 차박
에 대한 평은 뒷 트렁크 공간이 그리 넗지 않고....
윗등급차인 펠리세이드와 비교해서 전체적인 공간 차이가 조금있다입니다.
-마케팅 포인트는 광할한 ? 뒷트렁크 공간 펠리와 차이없는 공간인데...이건 좀 아닌거 같습니다.
색상은 회색 유광이 사진을 보면 정말 그지 같을거 같았는데...생각보다 고급스럽게 보이더군요...
휠 사이즈관련 20인치는 휠 하우스를 꽉 채운 무언가 완성된 느낌인데..
18인치는 비어보이는 느낌을 뺄수가 없었더군요...
이거 하브 2륜은 무조건 18인치라는.......조금 없어 보일듯 합니다.
개인적인 외관 관련 평입니다. - 디자인관련은 호볼호가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요약하면 뒷모습이 못 봐줄것은 아니다 생각보다 고급스럽니다.
사이즈와 공간이 마케팅 포인트 만큼 글케 크지 않다.. 이정도 입니다.
당연히, 이것은 手旗이다
글쓰기 |
풀체인지라 장점이 많은 차이긴한데 디자인이 여전히 기존 쏘렌토가 나아보일 정도라서 실망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