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100TB 카트리지는 테이프, 하드 드라이브, 데이터 아카이빙 우위를 위한 DNA와 경쟁하도록 설정

 
3
  932
Updated at 2022-09-24 13:01:42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techradar.com/news/100tb-cartridges-set-to-rival-tapes-hard-drives-dna-for-data-archiving-domination

 

100TB 카트리지는 테이프, 하드 드라이브, 데이터 아카이빙 우위를 위한 DNA와 경쟁하도록 설정


독점: Folio Photonics의 CEO인 Steve Santamaria와의 인터뷰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기술 생태계 전반에 걸쳐 소비자 스토리지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으로 남아 있지만 가장 많은 용량이 필요한 부분은 숨겨져 있습니다. 하이퍼스케일러 및 서비스 제공업체의 보관 및 장기 데이터 저장은 우리 삶의 더 많은 부분, 특히 COVID 잠금 기간 동안 온라인에서 발생함에 따라 지난 10년 동안 힘을 얻었습니다. 


광학 스토리지(DVD 및 Blu-ray를 생각해 보십시오)는 테이프, 이질적인 미디어(실리카 또는 DNA와 같은) 및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가 아카이빙 분야에서 가장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동안 그림자 속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한 명의 신참 업체인 Folio Photonics 는 기존 광학 기술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옴으로써 누구보다 빠르게 제품을 배송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National Science Foundation에서 자금을 지원하는 Science and Technology Center인 Center for Layered Polymeric Systems에서 분사된 신생 기업은 복잡한 시장에 새로 등장한 기업으로, 우리는 CEO인 Steve Santamaria와 (가상으로) 함께 앉아 논의했습니다. 이 흥미로운 기술의 미래.

 

 

2007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1TB 광 디스크를 처음 엿볼 수 있습니다. 상업적으로 실행 가능한 제품을 얻는 데 왜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까?

기존의 스핀 코팅 방식을 사용하여 1TB 디스크를 상업적으로 제조하는 것은 수율과 마진을 유지하면서 수행하기 어려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Folio의 혁신은 첨단 재료 과학만큼이나 공압출 필름 제조 공정에 관한 것입니다. 제조 공정을 통해 상업적 규모와 저렴한 비용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Folio는 일반적인 광학 스토리지 비용의 일부로 높은 광학 용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보도 자료에는 TB당 5달러가 언급되어 있고 사이트에서는 TB당 3달러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어느 것이 맞습니까?

둘 다 맞습니다. 이것은 시장/사업 결정이 될 것입니다. Folio는 첫 번째 제품을 출하할 때 현재 스토리지 미디어 중 가장 낮은 $/TB를 제공할 계획이지만 데이터 아카이브 스토리지는 필수품이라는 것을 인식하고 그에 따라 가격과 로드맵을 관리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우리 투자자들.


귀하의 광 디스크는 기존의 블루레이 디스크와 어떻게 다릅니까? 비밀 소스는 무엇입니까?

다층 및 저비용 제조 공정. 기존 Bluray 디스크는 3-4개의 레이어로 되어 있으며 20년 동안 사용되었습니다(아카이브 디스크는 양면에 3개의 레이어가 있어 6개의 레이어를 달성합니다). 우리의 첫 번째 제품은 면당 8개의 레이어가 될 것이며, 이는 16개의 레이어 양면 디스크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면적 밀도의 향상 없이 현재 Bluray 용량의 ~ 2.7배입니다(레이어당 더 많은 데이터). 비밀 소스는 Material Science + 압출 필름 기반 제조입니다.


WORM 경로를 시도했지만 영향을 미치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예: Pinnacle Micro 등). 당신의 접근 방식이 다른 이유는 무엇이며 Panasonic이나 Sony와 같은 거대 기업을 어떻게 이겼습니까?

우리는 고객의 요구가 진화한다고 믿습니다. 아카이브되는 많은 데이터는 "객체"이며 정의에 따라 객체 데이터는 변경 불가능해야 합니다. WORM은 데이터 불변성을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귀하의 기술로 인해 카트리지 또는 디스크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 중 하나의 사용 사례는 무엇입니까(아마도 프로슈머와 페타바이트 크기의 아카이브)?

로봇 공학과 우리가 협력하고 있는 강력한 SW 계층을 제공하는 여러 도서관 회사가 있습니다. 카트리지 대 디스크 캐러셀 대 디스크 트레이는 다양한 시장 사용 사례를 서비스하기 위해 선택되고 라이브러리 공급업체가 결정합니다.


어떤 종류의 성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액세스 시간, 전송 속도, 쓰기 속도 등?

현재 우리는 성능 지표를 공개하지 않고 있지만 SONY ODA 지표를 비교할 수 있는 것으로 편하게 지적하고 있습니다. 특히 액세스 시간은 라이브러리 공급업체와 그들이 상용화하는 디스크에 대한 드라이브의 비율에 따라 결정됩니다.


호라이즌 3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2030년까지 10TB 디스크 및 100TB 카트리지? TB당 비용은 그대로 유지됩니까 아니면 낮아질까요?

10TB 디스크가 타겟이지만 시장에서 결정될 것입니다. Folio의 제조 공정을 통해 비용을 훨씬 더 잘 통제할 수 있으며 고객과 투자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작가/독자의 비용은 얼마이며 그 측면에서 어떤 종류의 개선을 볼 수 있습니까? 다중 읽기/쓰기 헤드? 듀얼 사이드?

오늘날의 Blu Ray 드라이브와 LTO 테이프 드라이브 사이에 경쟁적으로 위치하게 될 것이라는 점을 제외하고 드라이브 가격을 논의하기에는 아직 너무 이르다.


회사를 Folio Photonics라고 부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것의 포토닉스 측면은 무엇입니까?

Folio Photonics라는 이름은 설립자인 Ken Singer 박사의 이름에서 따왔습니다. "폴리오"는 여러 장의 종이를 겹겹이 쌓는 것을 말합니다(많은 경우 책 형식으로). 따라서 우리가 제조하는 적층 필름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음으로 "포토닉스"는 빛(광자) 생성, 감지 및 조작의 물리학 및 응용입니다. 재료 과학, 제조 및 광학 분야의 혁신을 결합하여 이 하이테크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포토닉스와 함께 적층 필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16개 이상의 레이어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더 많은 레이어가 올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까?

예, 우리는 기술 로드맵에서 2030년까지 32개 이상의 레이어를 계획합니다. 즉, 우리의 공압출 제조 공정은 32개 이상의 층을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우리는 32개의 레이어 필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디스크는 양면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각 면에 32개의 레이어가 허용됩니다. 167GB x 64 레이어는 10.7TB 이상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최대 10TB를 예상하는 방법입니다.


1세대 디스크는 어떤 면적 밀도를 사용합니까? 앞으로 어떤 종류의 면적 밀도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1세대 디스크가 오늘날 표준 광학 면적 밀도/층 범위에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검사하는 미디어에 따라 25-33GB/레이어 범위에 있습니다. 광학 기술은 스폿 크기를 줄이고 마크를 더 가깝게 만들고 읽기/쓰기 광학을 발전시켜 레이어당 88-167GB 이상을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는 기술 로드맵을 진행하면서 이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