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방금 위트에 통화한 내용
14
2901
2019-12-11 16:30:00
공지가 곧 올라오겠지만
예상보다 문제 있는 상품이 많아 추가생산 요청했다고 합니다.
교환까지 시간은 걸릴지 모르겠으나 기스 없는 제품으로 받을 수 있을듯 하네요.
9
Comments
글쓰기 |
네 저도 방금 통화했습니다. 공장에서 작업하시는 분 한분이 작업테이블 위에 종이를 깔고 작업 진행하여 종이위에 많은 먼지들과 이물질로 인해 스크래치 발생한것 같다고 하시네요.
위트쪽에서도 이번 사태에 상당히 난감해하는 것 같았습니다. 스카나보에 추가 생산 요청하고 답변 기다리는 중이라고 하네요.
위트가 잘되야 하는데 이런 일이 발생해서 씁쓸하네요.